작성자 | m999 | ||
---|---|---|---|
작성일 | 2010-09-21 02:23:11 KST | 조회 | 1,130 |
제목 |
블마는 양날의 검인듯..
|
솔직히 블마는 예전부터 칼질에 있어서는 최강유닛중 하나였지만,
사기가 된 결정적 패치는 유닛 뚫기;;
근데 이 유닛 뚫기를 못하게 되면 블마는 바로 또 사장이 될 유닛이죠;;
싸이클론을 앞세운 나엘에게 유닛을 못뚫는 블마는........-_-;; 언데한테도 괜히 왔다가 더스트쓰고
엠신 당하면 끝.... 다시 파셔의 시대가 도래하긴 할텐데;;
그래서 블마는 걍 냅둬야 할 것 같습니다.. 대신 몇가지 바라는 패치가.....
1. 언데드 데나를 예전처럼 아머4에 코일 5초로 돌려논다.
2. 휴먼만 기동성없음을 슬로우로 극복하던 종족인데.... 프로즌쓰론의 강력한 디스펠 유닛등장으로
기동성이 너무 보장이 안됨...;; 브릴오라에 이동속도 증가를 넣어주는 것이 좋을듯...
3. 워든의 블링크 쿨타임을 늘리던지, 쉐도우 스트라이크 데미지를 낮춘다...
4. 팔라딘 디바인 쉴드 마나 50이상(데쓰 팩트처럼..)
쿨타임도, 무적끝나고 나서부터 돌아가는 것으로 하향패치..
흠......이 정도면 밸런스가 너무 바뀔려나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