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III 1.25 패치 테스트 서버가 열렸습니다. 게임을 실행하신 후 게이트웨이 선택창에서 ‘Westfall’을
선택하고 접속하시면 패치 파일을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재시작 버튼을 누르면 테스트 서버 접속을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납니다. (이후에 다시 원래의 라이브 버전으로 되돌리시려면 게이트웨이 선택창에서 기존 게이트웨이 선택 후 접속하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께서 테스트 서버를 통해 패치 예정 사항을 체험해보시고 건설적인 의견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1.25 패치 노트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밸런스 변경
휴먼
- 가드 타워 아머 유형이 건물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시즈 엔진 레벨이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 라이플맨 체력이 505에서 535로 증가했습니다.
오크
- 블레이드마스터의 윈드 웍 지속 시간이 20/40/60초에서 20/35/50초로 감소했습니다.
- 레이더의 인스네어 쿨다운이 12초에서 16초로 증가했습니다.
- 스피릿 울프 랭크 1의 레벨이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나이트 엘프
- 워든이 쉐도우 스트라이크에 소비하는 마나가 6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드루이드 오브 탤런의 페어리 파이어 지속 시간이 120초에서 90초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 아이보리 타워 건설 비용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 경험치 책이 영웅에게 주는 경험치가 15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맹독의 오브 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수정 사항
- 동맹이 잠겨 있을 때에도 플레이어가 상대방과 동맹을 맺을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share hack 관련)
- 건물과 관련된 골드 악용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와이드스크린 해상도를 비디오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영웅이 헥스 마법에 걸렸을 때 타운 포탈 스크롤 시전에 실패하면 해당 스크롤이 소진되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헥스 마법에 걸린 상태에서도 매장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헥스 마법이 메타몰포시스 마법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헥스 마법이 영웅의 마나와 체력이 재생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 위습의 디토네이트 능력이 무적 포션 효과를 얻은 영웅의 마나를 소진시키지 않습니다.
- 이제 워크래프트 III 게임을 시작하면 레지스트리 키를 기록합니다.
# 워크래프트 III 1.24e 패치에서 저장된 리플레이는 1.25 패치에서 볼 수 없습니다.
http://forums.battle.net/thread.html?topicId=27797479540&sid=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