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 가드 타워 아머 유형이 건물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오 마이 갓. 이번패치에서 가장 큰점.)
- 시즈 엔진 레벨이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사실 지금 시즈엔진은 위력에비해 경치가 좀 낮았죠)
- 라이플맨 체력이 505에서 535로 증가했습니다.
(이건 진작 해줬어야될 패치. R키를 뽑아라 라는 말까지 나왔는데, 체력 30이면 그런대로 괜찮은 상향)
오크
- 블레이드마스터의 윈드 웍 지속 시간이 20/40/60초에서 20/35/50초로 감소했습니다.
(블마의 소소한 너프군요. 그리 큰 영향은 없을듯)
- 레이더의 인스네어 쿨다운이 12초에서 16초로 증가했습니다.
(이건 상당히 크네요. 오크유저 징징될듯)
- 스피릿 울프 랭크 1의 레벨이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팥심어가 흥하는날이 다시 올 것인가!)
나이트 엘프
- 워든이 쉐도우 스트라이크에 소비하는 마나가 6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사실 쉐스 마나 65는 좀 적긴 했죠. 그런데 워든이 초반에 쉐스 마나회복까지 고려해서4번던질거를
3번밖에 못던지게 됬으니 꽤 큰 하향일 수도...)
- 드루이드 오브 탤런의 페어리 파이어 지속 시간이 120초에서 90초로 감소했습니다.
(60초에서 30초된거면 몰라도 거의 영향없는 패치죠. 90초도 충분히 미칠듯하게 김)
아이템
- 아이보리 타워 건설 비용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사실 아이보리 타워는 좀 사기삘 나는 거였음 정당하다고 생각함)
- 경험치 책이 영웅에게 주는 경험치가 15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너무나 당연한 패치. 다른 책에 비해 너무 좋았었죠)
- 맹독의 오브 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음. 나엘유저 툴툴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수정 사항
- 동맹이 잠겨 있을 때에도 플레이어가 상대방과 동맹을 맺을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share hack 관련)
- 건물과 관련된 골드 악용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와이드스크린 해상도를 비디오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영웅이 헥스 마법에 걸렸을 때 타운 포탈 스크롤 시전에 실패하면 해당 스크롤이 소진되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헥스 마법에 걸린 상태에서도 매장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헥스 마법이 메타몰포시스 마법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헥스 마법이 영웅의 마나와 체력이 재생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 위습의 디토네이트 능력이 무적 포션 효과를 얻은 영웅의 마나를 소진시키지 않습니다.
- 이제 워크래프트 III 게임을 시작하면 레지스트리 키를 기록합니다.
결론 : 휴먼이면 목숨걸고 타워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