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보우거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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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3-09 17:40:52 KST | 조회 | 1,102 |
제목 |
이번패치 최대의 피해자는 휴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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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먼
- 석공술 업그레이드에 의한 체력 증가량이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모두 20%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 시즈 엔진 레벨이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 라이플맨 체력이 505에서 535로 증가했습니다.
죶망이군요. 석공술 하향은 엄청난 하향에다가, 시즈엔진도 옛날처럼 부리기 힘들어졌네요.
라이플맨은 체력이 낮아서 안쓰는게 아니라, 롱라이플업 안하면 사거리 400의 잉여에다가,
충돌크기등 다른 문제 때문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핀드나 아쳐가 1티어에서도 훌륭하게 쓰이는것과는
대조적으로, 1티어 라이플맨이 너무 잉여라서, 선 라이플맨 빌드가 힘들죠.
여러모로 죶망. 라이플맨 체력증가말고, 롱라이플업을 1티어에 할수있는 패치가 더 도움이 됬었을걸로
보입니다.
오크
- 블레이드마스터의 윈드 웍 지속시간이 20/40/60초에서 20/35/50초로 감소했습니다.
- 레이더의 인스네어 쿨다운이 12초에서 16초로 증가했습니다.
- 1단계 스피릿 울프의 레벨이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휴먼만큼은 아니지만, 오크입장에서 상당히 신경쓰이죠.
블마 윈웍시간이야 하향되긴 했지만, 저정도 지속이면 충분하니 넘어가고,
인스네어 하향은 좀크군요. 레이더 1마리를 더 뽑아야 되겠군요.
늑대 경험치 낮아진거는 파시어 쓰는입장에서 상당히 환영할만한 거네요.
나이트 엘프
- 워든이 쉐도우 스트라이크에 소비하는 마나가 6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드루이드 오브 탤런의 페어리 파이어 지속시간이 120초에서 90초로 감소했습니다.
워든 쓰는 입장에서 적지않게 하향이군요. 처음에 뽑은 워든으로 쉐스 4번쓸걸 3번밖에 못쓰게
생겼습니다. 게다가 무뇔도 더 많이 쓰이게 됬고.
페파 지속 120초에서 90초된건 거의 의미가 없어보인다고 생각합니다.
60초에서 30초된거면 몰라도, 90초면 충분히 엄청나게 길죠.
아이템
- 아이보리 타워 건설 비용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휴면: 엌!!!!!!!!!!!)
- 영웅이 경험치 책을 숙독했을 때 얻는 경험치가 15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것역시 전종족 공통사항이긴 하지만, 휴먼이 트메에서 연구소 사냥해서 경책먹고 초패스트 3랩이
어려워진 점 때문에 휴먼에게 영향이 제일 크다고 할 수 있네요.)
- 맹독의 오브로 감염되는 독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나엘 입장에서 은근히 신경쓰이지만, 그렇게까지 큰 하향은 아닌듯)
알림: 다른 패치 버전에서 저장된 리플레이는 볼 수 없습니다.
(워크래프트 III 1.24e 패치에서 저장된 리플레이는 1.25 패치에서 볼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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