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코모레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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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4-23 15:49:55 KST | 조회 | 863 |
제목 |
메타몽 버그실험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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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로 여러가지 상황에서 실험해봤는데요.
1. 메타몽 변신이 풀리는순간 데몬을 죽이고 부활시키면 완전 고자가 되버립니다.
(1) 무브명령을 듣긴하지만 무브자체를 쉬프트로 인식해버립니다.
만약 마우스 오른쪽버튼 무브명령으로 x지점클릭후 y지점을클릭하면 x로가다가 y명령글 하는순간 y로 가잖아요. 근데 고자된 상태에서는 x지점까지 완전히 갔다가 y지점으로 가버립니다.
즉 쉬프트키누르고 x지점 무브클릭 y지점 무브클릭 한것과 동일하죠.
(2) 특정 타켓팅에 어택명령을 내려놓으면 그놈만 죽어라 팹니다.
절대 다른명령으로는 해제할수없는 완전히 통제불능 상태가 되버립니다.
보존태워보내도 다시 그타겟팅 패러갑니다.
무조건 한놈만 패는거죠...
밑에 댓글쓰신분이 말한것처럼 재플린태우면 그 영원히 한놈만패는 어택명령자체는 취소할수있습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고자상태입니다.
(3) 메타모포시스 스킬은 영원히 비활성 상태입니다.
스킬자체에 불이꺼져있어서 죽이고 부활하고 제플린태웠다 내렸다 보존태우기 등등 별지랄 쇼를해도 없어지지 않습니다. 영원히 못쓰는거죠.
2. 메타몽 변신을 하는순간 데몬을 죽이고 부활시키면
터번에서 부활하면 체력이 거의 만피입니다. 정확히 만피는 아니구요.
이렇게 계산되네요. 데몬의 풀피가 1000 (메타몽사용안함) 이라고
죽기전체력 즉 마지막공격을 받기전체력 20 이라고 가정해보겠습니다.
그리고 터번에서 부활하면 1000-20=980
즉 980의 피로 부활합니다. 풀피가 1000인데 980피로 터번에서 부활한다는것은 체력20만 깎였다는 소리죠.
다른영웅들은 적용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메타몽 스킬 자체에 문제가 있는듯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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