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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iNov)Lordo
작성일 2011-05-27 21:35:47 KST 조회 768
제목
그냥;;머리속에서 구상해본패치인데

어우; 바로 비난글이....ㄷㄷㄷ

 

원래 좋은취지여도 다른예상치못한문제가 발생하면

그때 조절하고조절하고

그런거같은데.....ㅎ0ㅎ;;

 

그냥 재미잖아요! 맵을한번만들어보고싶어요

언데드도 한번생각해봣어요

언데드편

영웅- 데스나이트

1. 데스코일
데스코일은 더이상 미사일형태가아닌 팔라딘의 '인스턴트'타입의 스펠이며
쿨타임 6초->5.5초
회복량 200,400,600에서 250, 500, 750이며
마나 75->65
회복타입또한 인스턴트회복이아닌
취소되지않는 리쥬버네이션의 형태를띕니다.(20초)
즉, 발동된유닛은 20초동안 나뉘서 체력이 회복됩니다.
적에게 발동되는 스킬또한 인스턴트가아닌 반대의 리쥬버네이션 타입의 스펠이며
회복량의 절반의 데미지를 입고 취소시킬수없습니다.(포탈이나 무포로 흡수불가)
데미지가 체력을 0이하로 만들기전에 회복해야합니다.

또한, 적에게 발동시, 적에게 가한 데미지의 50%를 데스나이트의 체력으로 서서히 회복합니다.

2. 데스팩트
더이상 데스팩트는 아군에게 사용할수없으며, 상대의 영웅을제외한 '생명체'유닛에게
데미지를 가합니다. (100,200,300) 그리고, 그유닛이 전사할시
데스나이트의 스탯을 공유한 '분신'이 나타나며 그 스탯은 데스나이트의 50%이고,
그 유닛은 15%의 흡혈능력을 가집니다.
또한 이유닛이 흡수하는 체력의 50%는 데스나이트가 회복되며,
이유닛이 입는 50%의 데미지또한 데스나이트가 공유합니다.
'분신'의 지속시간은 본래 스펠을 캐스팅한 유닛의 체력의 비례하며
(체력 x 1/60 )지속시간을 가집니다. 분신이 소환되있어도 다른유닛에게 데스팩트를
시전할수 있으며, 새로운 분신이나타나면 기존분신은 사라집니다.

3. 애니메이트 데드
애니메이트 데드는 더이상 적군시체의 유닛 6기를 무적으로 살려내는것이아닌
아군,적군의 시체중에 가장 강한 유닛의 체력+데스나이트의체력50%로
데스나이트의 분신 6기를 소환합니다. 지속시간 120초. 쿨타임 150초
이 '분신'은 데스팩트로 생성되는 분신과 동일한 능력을 가지고
분신들끼리는 체력을 공유하지만
데스나이트와 데미지를 공유하진않고, 흡수하는 체력만 공유합니다.

영웅- 드래드로드

1 캐리언스웜
캐리언스웜은 기존의 데미지를 유지하지만, 캐리언스웜의 범위에 있었던 모든 상대편유닛은
90초(영웅 20초)간 드래드로드에게 시야를 공유합니다. 또한 기계도 데미지를입습니다.
그리고 밤에도 그유닛이 공유하는 시야는 낮만큼 늘어나지만, 상대편 플레이어는 기존의
시야로밖에 맵을 볼수없습니다.

2 슬립
슬립의 지속시간은 기존에서 15,30,45(2.5, 5, 7.5)로  줄어들지만 그 대상유닛의
이동속도는 슬립이풀린직후에 본래이동속도의 0로부터 서서히 회복됩니다(10초간, 영웅 5초)
이때는 오라및 아이템의 추가이동속도를 무시합니다.

3. 뱀피릭오라
뱀피릭오라의 회복량은 기존에서 10, 22.5, 35% 로 줄어들지만
뱀피릭오라를 받는 '언데드유닛'이 한유닛을 계속 공격할시 추가 공격속도를 얻습니다.
그 공격속도는 기존공격속도의 3%만큼이 계속 복리형태로 누적됩니다.
ex) 공격속도 100인 유닛이 한유닛을 3번공격시
100 -> 100+(100x3%) -> 100+ (100x3%(추가분)+100)x3%
1회공격 2회공격       3회공격시
뱀피릭오라의 공격을 받는 유닛들은 전투가 길어질수록 더욱 강해질것입니다.
(흡혈은 근접만 해당, 추가공속은 간접공격유닛도 포함)

영웅- 리치

1. 다크리츄얼
더이상의 '아군유닛'만을 요구하는것이아니라
유닛뿐 아니면 적군의 시체에도 사용할수 잇습니다.

영웅 - 크립트로드

1. 스파이크드 캐럽스
크립트로드가 이 스킬을 습득하고 크립트로드는 버로우가 가능합니다.
버로우 될시 크립트로드는 기존이동속도의 30%로 이동이가능하며
체력회복속도가 기존의 회복속도에서 75% 증가합니다.

2. 캐리언비틀
캐리언 비틀은 크립트로드가 스파이크드 캐럽스를 습득했을시
캐리언비틀에게도 적용됩니다.

3. 로커스트 스웜
로커스트 스웜 시전중에도 체력이 회복되며,
범위안에 있는 적군유닛의 30%의 이동속도가 줄어듭니다

유닛- 옵시디언스태츄
더이상의 공격능력을 유지하지않습니다.

유닛 - 크립트핀드

핀드의 '웹'어빌리티는 이제 기존과 다른 횟수형 어빌리티가됩니다
기존의 한마리의 핀드는 '4개'의 웹을 가지고
웹은 쿨타임에 상관없이 적 공중유닛에게 사용할수있습니다.
그러나 이웹은 지속시간이 5초이며
웹1개를 사용하고 재생하는데 6초의 시간이 소모됩니다.
 즉, 한기의 핀드는 동시에 4개의 적군공중유닛을 지상으로 5초간 끌어내릴수있습니다
가격이 150,150에서 100 /100으로 하향됩니다.

2. 가고일
가고일의 석상 어빌리트는 2가지의 형태를 가집니다.
지상에서의 석상과 공중에서의 석상의 형태를 가지고
지상의서의 형태는 기존과 동일하고
공중에서의 석상은 지상과는 반대로 '물리적'데미지에는 33%의 데미지만을 입지만
스펠마법에는 66%의 추가데미지를 입습니다.
즉 뱃라이더나 윈드라이더, 히포그리프, 플라잉머신등의 공중유닛들에게 기존 데미지의
33%만을입지만, 매직타입공격과, 영웅의 스펠에는 66%의 추가데미지를 입는 석상이 됩니다
이동속도는 그대로이고 가능하지만 매직이뮨의 능력은 없으며, 체력회복능력또한 없습니다
공중 석상은 20초간 지속됩니다

석상업그래이드 비용이 50%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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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지성 (2011-05-27 21:45: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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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부터 밸런스 글 많이봤는데 그냥 무의미한듯싶어요

하나의 떡밥밖에 되지 않음...서로 생각하는게 다르니깐 ㅋ
아이콘 발상의전환 (2011-05-27 21:52: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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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데드 안 약해요
그냥 못하시는분들이 징징거리는거 ㅇㅇ
오크전 할만함 ㅇㅇ
아이콘 야애좆 (2011-05-27 22:50: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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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코일은 회복쪽은 너프지만 공격쪽은 버프네요. 코바가 쩔어줄듯ㅋ
아이콘 률뷴늬렴렵 (2011-05-27 22:5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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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논리적고3 (2011-05-28 13:56: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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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크전 할만하긴한데 제 생각엔 테러에 좀취약한듯 ㄷㄷ 그점만보완되면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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