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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ForTheKing
작성일 2011-06-04 18:36:29 KST 조회 943
제목
블메 이정도 패치는 해줄수있지 않을까??

1. 플레임스트라이크

(마나소모가 진짜 이건 무슨 궁도 아니고 135가뭐야 135가.. 노바가 125, 불이 70인걸 생각하면...)

 

ⓐ 마나소모량을 줄이거나(지금 135에서 110정도로)

 

ⓑ 현재 마나소모에 인스턴트방식

 

ⓒ 인스턴트방식도 안된다면, 발동하고 취소시 마나가 안날라가게(카오스이온캐논연상)

 

2. 블메자신만큼은 배니쉬에 걸린 대상(이터리얼 된 유닛)에 대해서 일반공격을 가할 수 있다.

(휴먼이 견제영웅을 가질 수 있는 나름의 적절한 패치)

 

2중 택1만 되도 좋을텐데 ㅠㅠ 되면 어떤게 좋을까요?? 흑흑... 알타의 청소부 블메의 운명..

 

이외에 소외받는 영웅에 대한 괜찮은 상향방안은 모가 있을까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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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bomi (2011-06-04 19:2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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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패치되면 꽤 상향일듯..
1번은 안좋다고봄...
구지성 (2011-06-04 19:57: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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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심 저런거보다 당연히 쏜즈오라 퍼센트 반사인데

다시 블마 크리도 적용되도록 해줬음 좋겠음

쉐스 원래 75 지속뎀은 10으로 패치했는데 마나도 다시 75니깐

1렙 지속뎀도 15로 돌려주고...징징 ㅋㅋ
ForTheKing (2011-06-04 19:59: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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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든은 워낙에 많이 쓰이잖아요 ㅋㅋㅋ 그러니깐 워든패치는 패스하고 소외받는 영웅들...
전 개인적으로 키퍼오라가,,, 움.. 키퍼가 나름 회복? 영웅의 모습을 보이니 쏜즈오라는 타격을
받을시 받은 타격의 10%, 20%, 30%의 체력을 회복하는걸로 변경시키면 어떨까요??
근거리 원거리 상관없이... 이러면 5렙키퍼쯤 되면 너무 사기이려나..
아이콘 Mars.overtake (2011-06-04 20:31: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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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TheKing님//오크 1/1/1 멸망합니다.
ForTheKing (2011-06-04 20:51: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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엥 모로 인해서 오크 1/1/1이 멸망하신단거에요?? ㅎ
아이콘 Mars.overtake (2011-06-04 20:53: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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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퍼 오라가 저렇게 바뀌면 그렁이로 곰이랑 짝짜꿍 해주는게 아예 불가능해 질거 같은 느낌이...물론 동농체제 상대로는 코도의 디바우어로 화력을 줄이는게 기본이고 실제 화력은 워커와 블마지만 맷집이 되어주는 그런트가 쉽게 녹아버리면 좀 힘들지 않을까요?
ForTheKing (2011-06-04 20:59: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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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 그런트가 녹는다기보단 곰이 안녹게 되는거 아닐까요?? 현재 쏜즈오라는 확실히 너무잉여돋으니깐 받은 타격의 10%, 20%, 30%만큼을 '회복'시켜준다로 변경하는건 너무 오바일까요??
아이콘 Mars.overtake (2011-06-04 21:13: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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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차 회복의 의미로 말씀하셨죠...이래저래 회복으로 바꾸면 문제가 커요. 체력이 높은 곰이면 더더욱...퍼센티지로 하게 되면 어떤 유닛에게 얻어 맞더라도 회복량도 비례해서 증가하므로 무슨 유닛을 쓰던 상상을 초월하는 맷집을 자랑하게 될것이고, 아예 하드스킨처럼 일정 수치만큼 회복시켜버리면 연사력이 빠르고 공격력이 낮은 유닛(ex.구울)이나 자체 공격력은 그럭저럭인데 비해 상성과 특수효과로 먹고 사는 유닛(ex.디스트로이어, 스펠 브레이커)들은 망하게 되겠죠. 그렇다고 이걸 지금의 쏜즈오라와 똑같이 근접유닛에게만 해당되게 해놓는다면 오로지 평타로만 데미지딜링을 하는 블마는 효율이 급감할거고 오크는 블마를 대체할만한 나엘전 영웅이 없다고 봐야되거든요. 게다가 안그래도 재미없는 동족전은 좀비 대전...-_-;;

이건 거의 링크를 공짜로 주는 격이 되버릴거 같지 않나요?
ForTheKing (2011-06-04 21:4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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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 제말은 20이란 타격을 입었으면, 1렙 2, 2렙 4, 3렙 6만큼의 회복을 해주는 오라로 바꿔주는 것을 말하는거에요
아이콘 Mars.overtake (2011-06-04 22:00: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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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을 직접 해봐야겠지만 저는 좀 회의적이에요. 아무리 수치가 낮다고 해도 전투시 한대 더 맞고 죽는거랑 덜맞고 죽는건 확실히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아이콘 Mars.overtake (2011-06-04 22:03: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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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긴 뭐 백날 이래도 패치가 되는 것도 아니고 크게 진지하게 생각해 볼 만한 문제는 아닌거 같기도 하네요. 오오라가 아무리 좋아도 그 물체력에 아무짝에 쓸모없는 평타를 생각하면 뽑고 싶은 생각이 들지도 의문이고 말이죠.
아이콘 Brilliant_Sky (2011-06-06 01:19: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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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메가 알타청소부 시절은 지났음 최근 선마킹이 유행하면서 세컨블메의 배니쉬 볼트 사이펀 마나 등으로 충분히 잘사용되고 있다고 보네요
ForTheKing (2011-06-06 09:56: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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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제가 지금 언급한건 선영웅으로써의 사용가치입니다.
선영웅으로썬 여전히 알타청소부라고 볼 수 있죠. 실제로 사이펀마나와 배니쉬의 상향에 대해선 이글에서 별 언급을 안했으니 말이죠.
아이콘 Brilliant_Sky (2011-06-06 12:05: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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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스 마나 10 내리는건 저도 좋은데 이는 파옵 상향 안하는거랑 같은 이치인듯요 휴먼은 이거 상향하기엔 딴게 너무 좋아서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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