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jobus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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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1-10 19:09:17 KST | 조회 | 1,277 |
제목 |
제가 생각하는 유즈맵 구상~(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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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와 마을 전부 플레이어 시스템
사냥꾼 요리사 상인 주민
시스템 구성요소
요리: 요리사를 통해서만 구입가능
동물:사냥꾼한테서만 구입가능
무기 및 아이템:상인 한테서만 구입가능
책및 농사 기타 잡일: 주민만 가능함
사냥꾼: 사냥에 따라 레밸 오름
요리사: 사냥꾼에게서 동물을 받고 만들어 팔음 요리할수록 레밸 오름
상인:자유로운 거래 가능 거래와 판매를 많이 할수록 레밸 오름
게임후 코드 세이브 가능
높은 고레벨 세이브 일수록 이용 가능한 시스템 많아짐
게임시작 5분후 리셋팅 비슷한 레밸 코드 끼리만 게임 가능
어떤지 모르겟내요. 리2같은 기존 RPG시스템을 그대로 생각해봣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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