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이 썰렁하여 릴레이 소설을 써보는게 어떨까 합니다.
아무나 좋은 상상력으로 2화를 이어주세염
하이잘 산의 마지막 습지에서.
각 종족의 수장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스랄, 티란데 위스퍼윈드, 말퓨리온 스톰레이지가 한 자리에 모인다.
제이나 : 늦어서 미안해요. 우리가 걱정했듯이 아키몬드와 그의 병력들이 이쪽 산 정상으로 진군해 오고 있어요! 곧 도착할 것 같아요.
퓨리온 : 만년 전, 우리 나이트 엘프들은 불타는 군단을 물리쳤소. 비록 온 세상이 파괴되었지만 우리는 세계수에 힘을 받아 자유롭고 평화롭게 사기종족의 권능을 누려왔소. 이제 다시 그 힘을 돌려주는 것 뿐이오.
티란데 : 만일 우리가 더이상 너프를 당한다면 장재호가 아닌 양민 나엘들은 학살당할 거예요.
퓨리온 : 내 사랑, 만약 자존심이 마음에 걸린다면 우린 충분히 사나난이 아니었소? 우린 산정상으로 가서 방어준비를 하겠소.
제이나 : 어떻게든 스랄과 내가 아키몬드를 늦춰보겠어요!
티란데 : 당신의 계획은 정말 과감하군요. 엘룬 여신의 축복이 함께 하길!
그리고 언데드의 본진에는 아키몬드와 리치 윈터칠이 나타난다.
아키몬드 : 내 말을 들어라, 나이트 엘프들아! 이제 보복의 시간이 왔다!
윈터칠 : 나이트엘프들은 꾸준히 너프를 당해왔습니다. 우리의 상대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아키몬드 : 그럼, 그렇고 말고. 너희 언데드 스컬지의 병력들은 믿을만 하겠지?
윈터칠 : 여부가 있겠습니까.
아키몬드 : 현재 방어진은 어떻게 편성되어 있지?
윈터칠 : 휴먼 생존자들이 제1 방어진을, 오크 호드가 제2 방어진을, 센티넬 병력들이 제3 방어진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키몬드 : 그들은 우리의 상대가 되지 못할 것이다. 공격 준비를 하라!
이곳은 휴먼의 기지.
팔라딘 : 제이나님, 우리는 확장팩 이래로 쭈욱 언데드의 경험치로 살아왔습니다. 과연 우리가 언데드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을까요?
제이나 : 그건 옛날 일일 뿐이다. 내가 지시한 패멀작전은 성공했느냐?
팔라딘 : 물론입니다. 부탁하신 고블린 슈레더도 데려왔습니다.
다시 언데드의 본진에서
쉐이드 : 아키몬드님, 휴먼의 멀티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현재 휴먼은 유지비 없음이라고 합니다.
아키몬드 : 유지비도 없는 병력으로 멀티를? 무슨 자신감인지 모르겠구나. 구울과 핀드 떼거지를 보내라.
아키몬드 : 하하하하!!! 휴먼은 쉽게 함락시킬 수 있겠구만. 볼 필요도 없겠어.
그리고 구울과 핀드 떼거지가 준비되어 휴먼의 멀티로 진군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