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오더
정석 (선아메 매지컬)
4 금광 1 알타 - 6 배럭 -7.8팜 -팜 지은 피전트로 아케인 타워
우방 (선마킹 or 선팔라 > 타워 도배 이후 다이렉트 케슬)
4 금광 1 배럭 - 6 알터 -7.8팜 -팜 지은 피전트로 아케인 타워
패스트 라플(선파로,선마킹,선아메)
4 금광 1 나무 - 6 나무 -7 블랙스미스 -나무 캐던 일꾼 빼서 배럭
- 8 팜 - 9 알타 - 10 나무 - 11 팜
(선파로일시 알타 완성 직전 밀리샤 선술집으로 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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킵업 이후의 전략
1. 매지컬<풋맨,라플(배럭)+프리 소서 스펠(아케인) >
> 1 배럭 2 아케인
가장 기본적인 매지컬 체제... 멀티 이후에 타이밍 찌르기가 주전략
케슬 갈 돈으로 멀티 하나 더 지어서 병력 생산에 치중...
매지컬 유닛의 비중이 크고
풋맨이 주병력이면 풋지컬,라플이 주병력이면 라지컬로 나누어짐...
>1 배럭 1 아케인
매지컬의 비중을 조금 줄이고 남는 자원으로 케슬 테크 가서
배럭이나 에이버리 하나 더 짓고 나이트나 그리폰을 추가...
>1 배럭 1 아케인 1 워크샵
일명 휴먼 111 체제... 또는 모지컬으로 불리며
매지컬에 모타팀을 추가...(상황따라 플머 생산)
2. 우방
> 1 배럭 2 에이버리
스카이 휴먼... 케슬 테크를 빨리가는 것이 특징이며
케슬 테크타는중 방어를 위해서 본진,멀티에 타워 4 ~6 기 정도 건설이 일반적
> 1 배럭 3 워크샵
공성 휴먼... 보통 케슬때 스탱 대량 생산해서 상대의 멀티와 본진 홀,생산건물을 우선적으로 파괴...이후 상대를 엘리시킨다...
> 2 배럭 + (아케인 or 에이버리)
나이트+팔라 주력 체제(영웅으로 팔라는 필수)
나지컬, 나이트+그리폰,호크 (후반 한타 싸움으로 승부를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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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조합
1. 매지컬
아메 + (마킹,나가씨)
>휴먼의 가정 정석적인 매지컬 빌드
아메 워젤+브릴 오라
마킹 망치+크랩
나가씨 포크+콜드 애로우
2. 매지컬 + 소환물 (대 오크 전용)
아메 + (비마,파로)
>소환물에 취약한 대 오크전 전용...
아메 워젤+브릴 오라
비마 퀼비+호크
파로 인시너+라바 스폰
3. MFS 마킹 패스트멀티 스카이(우방)
마킹 + (팔라,블메)
>마킹으로 초반 견제 버티면서 패멀후 우방 스카이 체제
팔라 홀라+디보션 오라(디바인은 오직 1 스킬만 올림)
블메 베니쉬+사이펀
(배니쉬 걸고 망치 or 배니쉬 걸고 그리폰 일점사 > 추가 데미지)
(마킹 마나 딸리면 사이펀으로 마나 전송)
4. PFC 팔라 패스트 케슬(우방)
팔라 + (블메,마킹)
>고렙 팔라 + 빠른 케슬 유닛 체제 = 후반 한타 싸움 필승
팔라 홀라+디보션 오라(디바인은 오직 1 스킬만 올림)
블메 베니쉬+플스(플스는 멀티 발견시 건물 빨리 부수기 위해...)
마킹 망치+크랩(노멀티인 대 언데드 전용)
5. 파로+라플 체제(파로 패스트 케슬)
파로 + (팔라,블메,팬더)
>초반 선파로 오버 크리핑 + 중반 라플 개떼 이후 다이렉트 케슬
파로 인시너+라바 스폰 or 소울 번+라바 스폰
팔라 홀라+디보션 오라(디바인은 오직 1 스킬만 올림)
블메 플스+사이펀(파로 마나 딸리면 사이펀으로 마나 전송)
팬더 드렁큰+브레스(술불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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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머지 설명은 나중에 수정해서 추가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