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고수들 다 모인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대한민국 최고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투기장팀을 가리는 토너먼트 대회인 ‘2008 아레나 챔피언십 (2008 Arena Championship)’ 개최를 발표하고, 그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공식 사이트:
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world/article/arena-championship2008/
레벨 70 이상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회원이면 3인팀을 구성하여 누구나 신청 가능
월드 와이드 인비테이셔널과 블리즈컨을 성공적으로 치룬 블리자드가 개최하는 ‘2008 아레나 챔피언십’은 한국 지역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 대 3 투기장 팀의 챔피언이라는 최고의 영예를 놓고 승부를 펼치는 토너먼트 대회이다. 대한민국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최고수들의 치열한 격전장이 될 2008 아레나 챔피언십 최종 결선은 온라인 래더 경기의 예선 종료 시 선정된 상위 8개팀과 지정된 PC방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예선 및 결선을 통과한 8개 팀으로 구성된 총 16개팀이 서울에 모여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블리자드의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게이머로 하나 이상의 70 레벨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래더 예선의 경우 경기 참여를 원하는 3명 단위의 팀 구성원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전국 PC방 예선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전국 PC방에서 소정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 접수는 오는 2008년 1월 14일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 및 대회 공식지정 PC방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2008 아레나 챔피언쉽 대회의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금과 우승 트로피가 주어지며 대한민국 3대3 아레나 챔피언이라는 최고의 영예를 얻게 된다. 2008 아레나 챔피언십에 대한 행사 내용 및 세부 사항은 추후 행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