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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13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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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 복사 방지에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알림 사항
블리자드는 1.13 패치 릴리즈에 따른 일부 문제점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이내 아래의 문제점을 수정한 1.14 패치를 릴리즈 할 예정입니다:
- 1.12 버전의 커스텀 게임 세이브(오크 액트 I 포함)의 영웅 민첩성을 비정상적으로 인식하여, 1.13 패치 이후 느린 공격 속도를 가지던 문제점을 1.14 패치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 타운 포탈의 대상 위치를 지정하여도, 항상 본진의 우측 하단으로 떨어지던 문제점을 1.14 패치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 스켈레톤 메이지 업그레이드를 연구한 경우, 미트 웨건의 시체에게 더 이상 레이즈 데드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점을 1.14 패치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 언홀리 프렌지를 가진 유닛이 폴리모프나 헥스를 당한 경우, 공격 속도가 75% 감소하는 문제점을 1.14 패치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 오크 플레이어가 스피릿 링크 스펠을 사용하여 링크한 유닛중 하나가 버서커 어빌리티가 활성화된 트롤 버서커인 경우, 모든 링크된 트롤들의 데미지가 버서커 어빌리티에 연관된 패널티를 받는 문제점을 1.14 패치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 유닛이 채널링 스펠을 시전할 때 마나 플레어로 죽었을 경우, 부활시 시전 지역에 영구적으로 스펠 효과가 남아있는 문제점을 1.14 패치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 여러 차례 군대로 소환(Call to Arms) 버튼을 누른 경우, 명령을 따르지 않던 문제점을 1.14 패치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 기타 다른 확인된 문제점은 1.14 패치 릴리즈시 수정하겠습니다.
밸런스에 대해서는, 현재 1.13 패치의 유저 피드백, 온라인 테스팅, 리플레이 리뷰를 통해 상황을 파악중입니다. 현재 1.14 패치의 일부 밸런스에 대해 변경을 고려중이지만, 아직 확정하지는 않았습니다. 보다 나은 밸런스와 기능, Warcraft III의 안정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커뮤니티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 Blizzard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