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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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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사항
- 1.12 버전에서 저장된 커스텀 게임과 관련한 버그 수정됨. 따라서 영웅의 민첩성이 올바르게 적용되어, 공격 속도가 올바르게 되었음.
- 타운포탈 스크롤의 위치를 지정해도 무조건 본진 오른쪽 아래로만 이동되던 버그 수정됨.
- 미트 웨건안의 시체와 스켈레탈 메이지 간에 버그 수정됨.
- 언홀리 프렌지의 영향을 받은 상태에서 폴리모프나 헥스를 받게 된 경우 공격속도의 75%가 감소되던 버그 수정됨.
- 스피릿 링크로 버서크 스킬을 가진 트롤 헤드헌터와 연결된 경우, 버서크 모드에서 모든 유닛들이 데미지를 더 많이 입던 버그 수정됨.
- 영웅이 채널링 마법 시전중에 마나 플레어로 죽게 될 경우 마법이 해당 지역에 계속 시전되던 버그 수정됨.
- 밀리셔로 변환 시키는 '콜 투 암(Call to Arms)' 아이콘을 짝수번 누르면 밀리샤로 제대로 변하지 않던 버그 수정됨.
- 영웅과 유닛이 특정 상황에서 스킬을 잘 사용하지 않거나, 명령을 잘 듣지 않던 버그 수정됨. (일종의 렉 처럼 느껴지던 버그 수정됨)
- 보팔 업그레이드 시, 글레이브 쓰로워의 데미지가 감소하는 현상 수정됨.
밸런스 변화사항
언데드
- 안티 매직 쉘의 마나 소모량이 150에서 100으로 감소되었으며, 체력 감소 흡수량이 350에서 300으로 감소됨.
나이트 엘프
- 마나 플레어의 스플레쉬 데미지 범위가 250에서 200으로 감소됨.
중립 영웅 및 중립 유닛
- 네루비안 웹스피너(Nerubian Webspinners)의 가격이 금175/나무25/인구수2에서 금200/나무35/인구수3 로 증가했습니다.
- 비스트 마스터의 궁극 마법인, 스탬피드 데미지가 리자드 1기당 80데미지에서 60데미지로 감소했습니다.
- 비스트 마스터의 곰 소환 마법의 배쉬 스킬이 영웅을 스턴시키는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 소환된 트렌트를 사냥해서 얻는 금의 양이 감소했습니다.
주의: 리플레이는 상호 버전에서 호환되지 않습니다. (1.13버전에서 저장된 리플레이는 1.14버전에서 볼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