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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Nios
작성일 2007-06-20 00:04:35 KST 조회 3,614
제목
[2004/05/11] 레인 오브 카오스 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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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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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기능
- 매치메이킹 시스템이 상당히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계정은 더욱 빨리 비슷한 레벨의 상대방과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 채널 생성자(방장)의 표시가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래더 정보를 사용자 프로필에서 더욱 명료하게 분리합니다.
- 프리 포 올 (FFA) 게임은 이제 익명성을 가집니다. 계정 이름은 더 이상 다른 플레이어 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은 "플레이어 X" 형태로 표시됩니다. X는 게임의 플레이어 번호를 뜻 합니다
- "Alt" 부대 전환을 켜거나 끌 수 있는 기능 [옵션] -> [게임플레이] 메뉴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옵션의 기본값은 "켜짐" 입니다.
- 나이트 엘프와 오크 건물의 건설 지시기 아래에 "일꾼 선택"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버튼은 오크와 나이트엘프 플레이어가 일꾼을 다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추가적인 웨이포인트 명령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사용자가 시스템 디렉토리에서 리플레이 파일(*.w3g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자동적으로 게임이 실행되며, 리플레이가 로드됩니다.

버그 수정
- 적재 기반의 건물/유닛(인탱글드 골브 마인,오크 버로우,고블린 제플린 등)에 들어간 유닛들이 나오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매스 텔레포트가 시전되는 동안, 워터 엘리멘탈이 죽는 경우 게임에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리플레이를 볼 때, 일부 팀을 선택한 상태에서 체력 표시줄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크립트 핀드가 버로우를 해제한 이후, 안티 매직 쉘 그래픽이 잘못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타운 포탈 스크롤을 사용하는 도중 대상 타운 홀이 파괴되면, 스크롤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타운 홀이 중간에 파괴되면, 다시 스크롤이 생깁니다.
- "패배 후 관전" 기능에서 미니맵에 유닛들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웹과 인스네어 그래픽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쇼크웨이브의 데미지 범위가 125로 수정되었습니다.
- 밀리샤에게 "작업장으로 복귀" 명령을 내리면, 타운 홀로 돌아가 다시 밀리샤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헌티드 골드 마인에서 채취중인 애컬라이트가 인탱글링 루츠 마법을 받으면, 다른 일꾼들 처럼 쉬고있는 일꾼 상태로 등록됩니다.
- 라이트닝 쉴드가 두 개 이상이 겹칠 경우, 서로에게 이중 데미지를 입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에니메이트 데드가 새로운 소유자에게 유닛 업그레이드를 전송하던 스펠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2)Plunder Isle - 북쪽과 남쪽 위치의 고블린 상점에 플레이어가 쉽게 아이템을 살 수 있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약간의 나무가 추가되었습니다.

밸런스 변경사항

휴먼(Human)
- 매스 텔레포트 쿨다운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배쉬 찬스가 모든 레벨에서 5%씩 증가되었습니다.
- 슬로우의 마나 비용이 40에서 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언데드(Undead)
- 프로스트 노바의 콜드 효과가 영웅에 대해 2/3/4초 씩 지속됩니다. 전에는 영웅에 대해 4/6/8초씩 지속되었습니다.
- 에니메이트 데드의 마나 소비량이 250에서 175로 감소하였습니다.
- 데스 코일의 쿨다운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하였습니다.

오크(Orc)
- 페럴 스피릿의 쿨다운이 25에서 3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나이트 엘프(Night Elf)
- 포스 오브 네이쳐의 캐스팅 범위가 700에서 8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페어리 파이어의 마나 소비량이 35에서 45로 증가하였습니다.

중립 유닛 및 영웅
- 제플린은 이제 첫날밤 대신 2일째 되던 날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 레드 드레이크 에그의 레벨이 5에서 4로 감소하였습니다.
- 탈리스맨 오브 더 와일드의 레벨이 4에서 5로 증가하였습니다.
- 리전드 둠 혼의 레벨이 4에서 5로 증가하였습니다.
- 라이트닝 쉴드 완드의 차지 수가 3에서 2로 감소하였습니다.

기타
- 모든 오토캐스트 마법은 기본 쿨다운 이외의 1초 쿨다운을 가집니다. 단, 프리스트의 힐은 제외됩니다.

월드 에디터 기능
일반
- 미니맵 크기가 64에서 32로 감소하였습니다.

월드 에디터 버그 수정
일반
- 개체 속성 대화상자는 이제 270-360 도 사이의 페이싱 각도를 로드합니다.

트리거 에디터
- 대화상자는 이제 12번째 버튼을 클릭하면 응답합니다.
- 커스텀 스크립트 섹션의 컴파일 오류가 더 이상 모든 트리거 오류나 오류 메시지 무한 루프를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개체 에디터
- 개체를 다시 설정하는 것에 대한 경고가 현재 탭에 관련되어 올바르게 나타납니다.

알림 : 각 메이저 게임 버전의 리플레이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1.14 리플레이는 1.15 버전의 워크래프트3에서 볼 수 없습니다) 1.14 버전의 커스텀 세이브 게임은 로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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