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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Nios
작성일 2007-06-20 00:10:00 KST 조회 10,415
제목
[2005/03/02] 프로즌 쓰론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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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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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 보너스 맵 6개가 추가되었습니다:
 (4)Excavation Site, (2)Echo Isle, (6)Hinterland Raid, (6)Ruins of Stratholme, (8)Azeroth Grand Prix, (8)Extreme Candy Wars 2004.

버그 수정

- 가고일이 스톰 폼 상태로 굳어버리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다크 리츄얼 혹은 데스 팩트가 사용할 수 없는 시체를 남기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드롭이 되어 컨트롤 할 사람이 없지만, 유닛이 자원 채취를 계속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이터리얼 유닛이 이터리얼 상태가 되기 직전에 발사된 투사체에 피해를 입는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법에 면역이 된 유닛이 면역 상태가 되기 직전에 발사된 투사체에 피해를 입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언스테이블 컨콕션의 목표가 이터리얼 상태로 바뀐 이후에도 주문을 시전 중인 배트라이더가 죽게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프레임스트라이크의 디버프 아이콘이 잘 보이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디펜드가 관통 스플래쉬 데미지를 흡수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인시너레이트 효과를 가진 근접 유닛이 인시너레이트 피해를 전혀 주지 않던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영웅이 공격력에 영향을 미치는 주능력를 올려주는 아이템을 장착하였을 때증가량은 표시됐지만
 실제로는 반영이 안됐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변신 중인 유닛이 변신 능력을 사용할 때 마나 플레어에 의해 죽었을 때 변신상태의 보너스를 유지하게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디스트로이어가 디바우어 매직을 와처 워드에게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어피어런스 더스트가 와처 워드를 드러내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리언 비틀이 버로우를 했을 때 소환 상태가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메타몰포시스와 케미컬 레이지가 영웅이 죽고난 뒤에도 타이머가 활성화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레인 오브 카오스의 커스텀 맵에서 고블린 제플린이 기계가 아닌 언데드 유닛으로 인식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6)River of Souls - AMM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8)Crossroads - 문법상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변경사항

언데드

- 밴쉬의 생산시간이 35초에서 28초로 감소하였습니다.

중립

- 드렁큰 헤이즈의 이동 속도 감소가 레벨에 따라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은 50%/50%/50%였지만, 15%/30%/50%로 변경되었습니다.
- 브레스 오브 파이어의 초기 데미지가 65/130/175에서 65/125/17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토네이도의 마나 소비량이 250에서 2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인시너레이트는 이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켤 경우, 공격당 6 마나를 소비합니다. 다른 사항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라바 스폰의 분할을 위한 공격 요구 횟수가 14회에서 15회로 증가하였습니다.
- 퀼비스트 소환 쿨다운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호크 소환의 마나 소비량이 35에서 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포켓 팩토리의 체력이 레벨에 따라 300/400/500에서 300/450/6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힐링 스프레이의 웨이브 당 효과가 35/50/65에서 40/55/7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아이템

- 텔레포테이션 스태프의 금 비용이 100에서 1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월드 에디터 기능

트리거 에디터

새로운 기능 추가됨:
- 환경: 지형 통과
- 환경: 지형 타일 유형
- 환경: 지형 타일 변화
- 유동 텍스트: 영구/만료
- 유동 텍스트: 중단/재개
- 유동 텍스트: 지점에서 지점으로 변경
- 유동 텍스트: 지점에서 유닛으로 변경
- 유동 텍스트: 시한 변경
- 유동 텍스트: 수명 변경
- 유동 텍스트: 페이드포인트 변경
- 유동 텍스트: 텍스트 변경
- 게임: 선택 활성화/비활성화 (기능 또는 UI)
- 게임: 선택 전 활성화/비활성화 (기능 또는 UI)
- 게임: 끌어서 선택하기 활성화/비활성화 (기능 또는 UI)
- 트리거: 트리거 이름 얻기

새로운 유닛 상태 추가됨:
- 전염병
- 올가미
- 기절함
- 독성
- 폴리모프
- 슬립
- 리지스턴트
- 이터리얼
- 마법 면역

- 광원 트리거는 이제 자신의 카테고리를 가집니다
- 광원 트리거는 특수 위치의 Z 좌표를 사용합니다.
- 사용자 정의 광원 트리거는 이제 정확한 Z 좌표를 사용합니다.

월드 에디터 버그수정

- 블랙 애로우, 클라우드 오브 포그, 인퍼노, 에어리얼 새클, 토네이도의 사용자 정의 버프 지원을 수정하였습니다.
- 다중 레벨에서 쉐도우멜드를 지원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레인 오브 카오스의 명령 ID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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