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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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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변경사항
(2) Echo Isles
- 확장 광산에 원거리 크립이 추가되었습니다.
- 양쪽 체력의 샘이 용병 캠프로 바뀌고 크립 구성이 수정되어 모두 관통 공격을 하지는 않게 되었습니다.
- 마나의 샘이 시장으로 바뀌고 3레벨 영구 아이템이 3레벨 충전 아이템으로 바뀌었습니다.
- 각 시작 지점 옆에 있는 모든 초록색 트롤 트랩퍼 캠프가 변경되어 트롤 트랩퍼 하나당 같은 레벨의 오우거로 바뀌었습니다.
(2) Tirisfal Glade
- 맵 가장자리마다 선술집이 추가되고 용병 캠프 건물을 지키는 크립의 레벨과 전리품 아이템이 감소되었고 두 개의 오렌지색
크립 캠프의 레벨과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의 레벨이 감소되었습니다.
(4) Turtle Rock
- 원거리 공격 유닛 전투에 특히 유리한 병목 지점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맵의 여러 길목을 넓혔습니다.
(4) Broken Shard
- 4개의 중앙 오렌지색 캠프가 4개의 초록색 캠프로 바뀌었습니다.
- 고블린 상점을 지키는 크립 중 원거리 공격 유닛 2개가 근접 공격 유닛 2개로 바뀌었습니다.
- 각 시작 지점 부근에 있는 오렌지색 캠프에 있는 크립의 레벨이 증가하고 캠프마다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4) Hellfire
- 중앙에 있는 빨간색 크립 캠프 2곳에 있는 크립 레벨이 감소되었습니다.
- 동쪽과 서쪽 고블린 연구소의 크립 캠프에 있는 크립 레벨이 감소되었습니다.
(4) Stonecold Mountain
- 포제션 능력이 있는 모든 크립이 제거되었습니다.
(4) Lost Temple
- 목재를 채취하는 모든 종족 간 형평성을 위하여 모든 시작 지점에 나무가 추가되었습니다.
(4) Twisted Meadows
- 고블린 상점에서 얻는 4레벨 충전 아이템이 4레벨 영구 아이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6) Sunrock Cove
-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고블린 연구소 주위에 원활한 경로 지정을 위한 공간이 추가되고 연구소 앞에 있는 나무 숲이
사라졌습니다.
- 금광 크립 캠프가 빨간색에서 초록색으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파란색 시작 지점의 서쪽 비탈길이 시작 지점으로부터 좀 더 먼 곳으로 이동되었습니다.
(6) Gnoll Wood
- 고블린 상점의 크립 캠프에서 모든 놀 어쎄신이 삭제되고 놀 부르트로 대체되었습니다.
(6) Typhoon
- 빨간색과 암녹색 시작 지점이 다른 지점들처럼 금광에 가깝게 수정되었습니다.
(6) Silverpine Forest
- 모든 시작 지점에서 선술집이 삭제되었습니다.
- 맵 중앙에 선술집이 추가되어 중앙을 가로지르는 경로로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맵 중앙에 있는 4개의 빨간색 캠프에서 아이템과 크립 레벨이 감소되었습니다.
- 난이도 조절을 위해 6개의 중앙 금광의 크립이 축소되었습니다.
(6) Dragonblight
- 중앙 크립 캠프 두 곳의 위치가 길목에서 벗어나도록 바뀌어 우발 공격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 플레이어 동맹 설정이 2대2 전투에 편리하도록 바뀌었습니다.
(6) Moonglade - 새로운 맵
- 2개의 중앙 크립 캠프와 건물이 삭제되었습니다.
- 맵 중앙에 선술집 2개가 추가되었습니다.
- 모든 병목 지점의 길목이 넓어졌습니다.
- 원활한 채취를 위해 각 시작 지점에 나무가 좀 더 추가되었습니다.
(6) Everfrost
- 목재 채취의 형평성을 위해 노란색과 암녹색 시작 지점에 나무가 좀 더 추가되었습니다.
- 동쪽과 서쪽 빨간색 크립 캠프에 지상 대공 유닛이 추가되었습니다.
배틀넷에 추가된 보너스 맵
- (2)Shrine of the Ancients
- (2)Terenas Stand
- (4)Phantom Grove
- (4)Deathrose
- (6)Everfrost
- (6)Sunrock Cove
- (6)Emerald Shores
- (6)Duststorm
- (8)Full Scale Assault
- (8)Hurricane Isle
- (8)Cherryville
- (10)Skibi's Castle TD
- (12)Worm War
밸런스 변경사항
아이템
- 크립이 떨어뜨리는 아이템의 상점 가격이 표준화되었습니다. 이제 같은 레벨의 아이템은 대부분 같은 가격으로 판매될 것입니다.
언데드
- 스켈레탈 마스터리 연구 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스켈레탈 롱제비티 연구 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시체 발굴 연구에 필요한 비용이 골드 125, 목재 100에서 골드 75, 목재 125로 변경되었습니다.
- 디스트로이어의 아머가 4에서 3으로 감소되었습니다.
오크
- 스피릿워커에게 지속 능력인 레지스턴트 스킨이 생겼습니다. 이 기술은 스피릿워커에게 사용된 사이클론과 슬로우와 같은 몇몇
마법 주문의 지속 시간을 더 줄여주고 폴리모프나 포제션과 같은 특정 마법에 면역이 되도록 해줍니다.
- 인스네어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뱃라이더의 체력이 400에서 325로 감소되었습니다.
나이트 엘프
- 트리 오브 라이프 건설 시간이 110초에서 120초로 증가되었습니다.
휴먼
- 휴먼 타워(가드, 캐논, 아케인, 스카우트 타워)가 석공술 업그레이드마다 증가 되는 아머가 2에서 1로 변경되었습니다.
월드 에디터 변경 사항
트리거 에디터
- The "Image" category and actions now appear after the "Item" category.
- The "Ubersplat" category and actions now appear after the "Unit Group" category.
- Fixed script generation errors when using the "Terrain Pathing Is Off" function. This is now a Boolean function.
- Fixed script generation errors when using variables of the following types:
Attack Type
Combat Sound
Damage Type
Effect Type
Pathing Type
Sound Type
- Sorted lightning type presets.
- Appended "Cliff" to cliff terrain types, to distinguish them from non-cliff terrain types.
- Renamed "Life Drain" and "Mana Drain" to "Drain Life" and "Drain Mana", respectively.
- 다음 트리거 함수 및 호출의 이름과 힌트, 정렬 방식 등을 개선했습니다.
- (Boolean) Environment - Terrain Pathing Is Off (기존: Terrain Pathable)
- (Unit) Event Response - Damage Source
- (String) Game - Ability Name
- (String) Game - Ability Effect Art Path (기존: Ability Effect Art)
- (String) Game - Ability Effect Sound Name (기존: Ability Sound)
- (String) Hero - Hero Proper Name
- (String) Trigger - Trigger Name
- (Real) Lightning - Red Color of Lightning
- (Real) Lightning - Green Color of Lightning
- (Real) Lightning - Blue Color of Lightning
- (Real) Lightning - Alpha Value of Lightning(기존: Alpha Color of Lightning)
- 다음 트리거 액션의 이름과 힌트, 정렬 방식 등을 개선했습니다.
- Environment - Change Terrain Type
- Environment - Turn Terrain Pathing On/Off(기존: Turn Pathing On/Off)
- Floating Text - Suspend/Resume
- Floating Text - Permanent/Expires
- Floating Text - Change Color
- Floating Text - Change Lifespan
- Floating Text - Change Fading Age(기존: Change Fadepoint)
- Floating Text - Change Age
- Game - Enable/Disable Selection(기존: Enable/Disable Select)
- Game - Enable/Disable Drag-Selection(기존: Enable/Disable Drag Select)
- Game - Enable/Disable Pre-Selection(기존: Enable/Disable Pre Select)
- Image - Create
- Image - Change Color
- Image - Change Render State
- Image - Change Render Always State
- Image - Change Above Water State
- Lightning - Create Lightning Effect(기존: Create Lightning Effect At Points)
- Lightning - Move Lightning Effect(기존: Move Lightning Effect To Points)
- Lightning - Set Lightning Effect Color
- Unit - Add Classification
- Unit - Remove Classification
- Unit - Issue Drop Item Order(기존: Drop Item On A Point)
- Unit - Issue Move Item In Inventory Order(기존: Drop Item In Slot)
- Unit - Issue Give Item Order(기존: Drop Item On A Unit)
- Unit - Damage Area
- Unit - Damage Target
- Unit - Decrease Level Of Ability For Unit
- Unit - Increase Level Of Ability For Unit
- Unit - Set Level Of Ability For Unit
- Ubersplat - Create
- Ubersplat - Change Render State
- Ubersplat - Change Render Always State
- 차후 토너먼트 지원을 위해 이벤트와 새로운 트리거 함수 3개가 추가되었습니다.
- (Trigger Event) Tournament Event
- (Real) Tournament Time Remaining
- (Integer) Tournament Melee Score
- (Integer) Tournament Finish Rule
알림: 주요 게임 버전의 리플레이 파일들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1.18 버전의 리플레이 파일은 1.19 버전에서 볼 수 없습니다) 1.18 버전의 커스텀 게임의 세이브는 불러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