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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타 1.12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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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사항
- 배쉬 관련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울트라비전 관련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일꾼 유닛과 피어럴 스피릿 스펠 관련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쿨다운 타이머 관련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유닛이 수리하는 동안 스턴이나 인스네어에 걸렸을 때 발생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사소한 사항
- 도망치는 대상을 공격할 때 유닛이 보호 상태가 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빠른 시간 동안 영웅의 스킬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발생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폴리모프와 드루이드 오브 더 클로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트리 오브 라이프와 라데온 8500 비디오 카드와 관련된 그래픽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밸런스 변경 사항
- 12인용 맵 "Divide and Conquer"이 추가되었습니다.
- 모든 맵의 크립과 아이템 위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크립의 행동이 조금 수정되었습니다.
- 많은 유닛의 생산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 트리 오브 라이프는 이제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알림: 다음 번 패치에서, 에인션트가 근접 공격을 하기 위해서는 "네이처 레이스"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 에인션트 프로텍터는 이제 공중과 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 인탱글 골드 마인의 체력이 증가하였습니다.
- 금광을 인탱글링 하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 오크 버로우의 아머와 공격 사정 거리가 감소하였습니다.
- 스파이크 바리케이트의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 위습의 체력과 비용이 증가하였습니다.
- 그리폰 라이더의 비용과 인구 수가 감소하였습니다.
- 드라이어드의 인구 수가 2로 변경되었습니다.
- 고블린 새퍼의 체력과 스플래시 데미지가 감소하였습니다.
- 스켈레톤의 지속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스켈레톤의 공격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 수리, 리뉴, 복구의 효율성이 약간 감소하였습니다.
- 인스네어는 더 이상은 포트리스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테크트리 상에서 힐과 이너 파이어가 상호 교환되었습니다.
- 스테이시스 트랩의 지속 시간과 활성 시간이 증가하였습니다.
- 안티 매직 쉘의 마나 소비량이 감소하였고, 지속 시간은 증가하였습니다.
- 드라이어드의 디스펠 매직의 마나 소비량이 감소하였습니다.
- 커스의 지속 시간이 약간 증가하였습니다.
- 페어리 파이어의 지속 시간과 마나 소비량이 증가하였습니다.
- 이너 파이어의 지속 시간이 증가하였습니다.
- 인비저블리티의 지속 시간이 증가하였습니다.
- 포제션은 이제 공중 유닛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폴리모프의 지속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폴리모프는 더 이상 공중 유닛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알림: 다음 번 패치에서, 폴리모프는 다시 공중 유닛에게 사용할 수 있지만, 죽일 수는 없습니다.
현재 폴리모프를 공중 유닛에게 시전시 죽는 부분은 버그입니다.
- 퍼지의 지속 시간이 증가하였습니다.
- 리쥬버네이션의 마나 소비량이 감소하였습니다.
- 슬로우의 효율성이 감소하였습니다.
- 크립의 인스네어 지속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힐링 워드의 효율성이 증가하였습니다.
- 워 스톰프의 효과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 인베이전의 효율성이 약간 증가하였습니다.
- 메타몰포시스의 효율성이 증가하였습니다.
- 체인 라이트닝의 효율성이 감소하였습니다.
- 체인 라이트닝의 쿨다운과 마나 소비량이 감소하였습니다.
- 프로스트 노바의 효율성이 감소하였습니다.
- 프로스트 노바의 쿨다운과 마나 소비량이 감소하였습니다.
- 프로스트 아머의 마나 소비량이 감소하였습니다.
- 인듀어런스 오라의 회복 효과가 약간 증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