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ㅁ= 요즘 휴먼전에 자신만 있는 나엘유저 입니다.
제가 휴먼전에 상당히 애를 먹었었는데 이 전략을 알고 나서부터는 승승장구
중이라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이 전략은 솔직히 말하면 1.15시절 BB_pride 님이 BB_Tigerking님과의
연습경기에서 썼던 전략입니다.
우선 알타 - 문웰 - 나무 - 워 이 순서대로 위습을 사용합니다.
영웅은 데몬헌터 입니다.
그리고 나무 40이 되면 바로 문웰을 지어줍니다.
40일때 안지으면 아쳐가 꾸준히 안나오기 때문에 40일때 바로 지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데몬헌터는 견제를 가고 아쳐 2마리 정도에 홀업 아쳐 4마리 정도
모이면 아쳐끼리만 사냥 한군대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홀업중에 헌터스홀이랑 상점을 짓습니다.
상당히 나무가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위습은 최소 6마리는 나무에 붙어있어야 합니다.
이정도에 찌르기가 한번정도 올수도 있는데요 그냥 데몬과 아쳐 컨트롤로 풋맨 4~5마리 정도는 쉽게 몰아낼수 있습니다.(위습은 최대한 쓰지 마세요)
홀업이 되면 할일이 많습니다.
세컨 비마 , 아쳐 사업 , 윈드 , 로어 이렇게 다 해야됩니다. 아까 나무가 많아야 한다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세컨 비마는 곰을 찍는것이 좋더군요. 이전략은 몸빵이 모자르기 때문에..
비마와 데몬이 같이 사냥해서 둘다 3렙 만드는것도 괜잖고 데몬은 견제가도 괜잖고 근데 데몬이 3렙되면 비마에게 경치를 몰아주어야 합니다.
윈드에서는 탈론 로어에서는 디스펠 업글이 된 드라가 나옵니다.
그리고 인구수는 50 금방되기 때문에 문웰을 좀 많이 (70정도) 까지 지어주어야 합니다.
투 영웅이 둘다 3렙이면 탈론 3기 정도 드라 3기 정도까지 모을수 있습니다.
그러면 상대와 교전시에 상당히 강력한걸 알수 있을것 입니다.
이 교전이 끝난후에 페어리 드래곤을 추가 합니다.
상대와 교전시에 우위에 있으면 멀티를 해줘야 합니다.
이게 저의 전략의 전부입니다. 나중에 멀티를 먹으면 로어를 더 올려서 곰을 뽑을수도 있고 키메라로 갈수도 있고 그냥 물량으로 밀수도 있습니다.
이 전략의 장점으로는 tier2유닛으로 모든걸 끝낼수 있고 화력이 상상이상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몸빵유닛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데몬과 비마와 소환물로 몸빵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블리자드와 크랩콤보를 쓰면 컨트롤로 잘 피해줘야 한다는..
이정도가 저의 휴먼전 전략의 끝입니다.
이 전략으로 아직까지는 휴먼전에 진적이 없네요 .
악플은 싫지만 태클은 좋아요 ~
이렇게 긴 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b]KuMa™[/b](coolkuma)님이 [b]나이트엘프 전략 연구실[/b]에서 2004-07-11 06:36:11 시각에 [b]리플레이가 올라와서[/b] 수정하신 게시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