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od Plain 1v1 버전]
*소햏이 맵순서를 못외운관계로 무작위로 ㅇ0ㅇ/
- 다른맵에 비해 이맵이 가지고 있는특징
1. 놀워든의 활용
2. 매우가까운 러쉬거리
3. 풍부한 사냥감
4. 오우거마기의 블러드러스트 활용
vs휴먼
-_-다른맵과 거의비슷비슷하다.
같은종족싸움은 맵마다 비슷비슷한듯한 -_-
하지만, 대휴먼에서 플러드플레인의 특징이 있다면
러쉬거리가 가깝다는것이다.
그렇기때문에 대각선이 아닌이상 [대각선도 그리 멀지는않죠]
패멀하면 피보죠 -_- 멀티썰리고 본진썰리고
그러니 패멀은 비추 :)
게다가 이맵의 뽀인트라면 놀워든을 누가 먼저 가지고가는가인데요
아메가 초반 블리견제가 아닌이상 선스킬은 워터겟지요
그럴때 놀워든의 퍼지한방이면 워터는 경험치~ 짜릿한 스릴~ 유후
블리견제라 치더라도, 놀워든의 퍼지는 이속을 느리게하기때문에
포탈 or 영웅킬을 할수있습니다 ㅇ0ㅇrr
이맵은 스타팅포인트와 11시,1시,7시,5시의
좋은 아이템들을 누가 먼저 가져가는지도 관건이네요.
vs오크
역시 러쉬거리가 가까우니 패멀은 비추 -_-
늑돌이 견제에 일꾼이 많이 썰림 -_-
이맵역시 그런트푸쉬가 강력하기때문에
타워심시티는 필수요소이구요.
경험상으로 이맵에서 보이는 오크전략은
전기구이오크(선파셔 + 세컨나가 조이기)
가 많이 보였습니다.
패멀이 거의 불가능하니, 라이플+매지컬 모아야하겟지만
나가의 '프로스트애로우'가 그것을 철저히 막아주죠-_-
라이플 한기한기 잃는 슬픔이란 말로 설명할수 없을듯 -_- 처절처절,
제 해법은 역시 맵특징대로 놀워든 활용인데요
이외로 퍼지가 그런트 잘짤라먹구요 ㅇ0ㅇ/
그리고 상대에 라이플에 대적하여 파셔3렙때
늑돌이2렙 찍었을시, 퍼지 한방이 짜릿하죠
(늑돌이 1렙에 퍼지찍기는 약간 난감하다는 -_-)
역시 라이플+매지컬을 모은뒤 찔러서 멀티하는것이 가장 일반적이고요
러쉬거리가 매우가까워서 오리지날식 디펜풋맨 버로우테러도
가능합니다. [이건 약간 도박성 -_-]
vs 언데
이맵은 모든종족상대로 패멀은 비추 :)
이맵에서도 언데드 찌르기 진짜 강력합니다 -_-
[대언데일시 대각선걸렸다면 패멀 한번쯤 생각할수는 잇죠]
괜히 피젼트죽으면서 피보면 안되니, 안전하게 갑쉐 ~0~//
사파언데라면 놀워든으로 핀드잘라먹기 좋은데요,
정파언데라면 놀워든안삽니다 -_- 구울잘라먹기도 약간그렇고,
놀워든이 체가 약해서 구울에 픽픽 쓰러지고
데나이속이 빨라서 퍼지쓰고 엠신공하다 피볼수도 있기때문이죠-_-
역시 러쉬거리가 가깝다는 이맵의 특징을 살려
홀업중에 한번씩 찌르는게 굉장히 강력합니다.
애콜 2마리만 잡아도 이득이고
3마리잡았다면 이겼다고 봐도 될정도이죠 -_-
게다가 금광터뜨리면 언데는 GG상황,
저는 견제 성공못하면 진다고 봅니다.
플러드플레인이 언데상대로 멀티 되게힘듭니다. -_-
스카이가기엔 자원이 많이 들어서 멀티가야하는데
멀티가다 병력에 밀리면 낭뷁이 되기때문이죠 -_-
이맵은 언데를 얼마나 괴롭혀주느냐가 관건인듯 :)
vs나엘
터번이 있으니 90% 선비마
[경험상 90% 선비마 9% 선워든 1% 선키퍼]
대나엘이라면 누가먼저 놀워든 차지하나~ 싸움이라고 봐야되죠
나엘입장에서도 워터방법해야하고
휴먼입장에서도 곰탱이와 호크방법할려면
놀워든의 퍼지는 필수에 가깝죠.
최대한 빨리빨리 놀워든을 가져가 줍시다 :)
놀워든을 샀다면, 비마의 소환물은 거의 경험치가 되니
그뒤엔 나이트+매지컬이라든지, 라이플+모탈팀이라는지
전략선택은 자유일거같네요
소햏은 라이플+모탈팀을 선호하지만 그거는 유저들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듯
대나엘포인트는 놀워든 가져가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