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마킹 유저입니다.
제가 선마킹을 해본 결과, 중,하수에게는 컨트롤만 잘하면 필승이더군요.
제 렙이 15밖에 되지 않아서, 고수들과는 게임을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고수분들은 읽지 마세요.
일단 빌드는 선아메랑 같습니다. 마킹은 초반에 풋맨 2기와 같이 나와도 할일이 없기 때문에, 배럭먼저 지으셔도 무관합니다^^
일단 배럭은 1개로 꾸준히 풋맨을 뽑아줍니다. 그리고 상점을 이른 시간에 지어주시고요. 나무캐는 일꾼을 5명 더 뽑습니다.
초반에 견제가 오면 스톰볼트와 m신공(풋맨과 밀리샤로) 해서 쫒아 보내고요.
상대가 나엘 선비마를 쓴다면 마킹과 풋맨이 가서 아처를 하나씩 끊어먹어야 합니다. 선비마를 사냥하게 나두면;; 정말 힘들더군요;
아무튼, 견제를 왔다면 m신공으로 포탈타게 만들고, 비마 사냥모드라면 아처수를 좀 줄여준뒤 , (이쯤되면 풋맨이 꾀 모입니다.) 밀리샤 5기와 함께 멀티를 하러 갑니다. 멀티를 하고 멀티에 타워 3개를 박고, 팜으로 바리케이트를 쳐줍니다. (멀티하시면서 킵업은 되도록 빠르게^^)
본진에서는 블랙스미쓰와 배럭, 타워2개를 만듭니다.
그러면서 마킹이 다시한번 적 본진으로 갑니다. 그래서 시간을 끌면서 피해를 주는 것이죠. 쎄컨으로 아메를 뽑고, 라플 사정거리와 라플 6기정도와 프리 6기 정도를 뽑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경기운영을 해주면 됩니다.
선마킹으로 하셔서 영웅 2번만 잡아주시면 정말 좋습니다. 흔히 말하는 강간겜이 되죠.
ps 단점은;; 초반에 재플린 견제에 약하다는 것과, m신공에 실패했을때 풋맨이 다 죽어서 gg스러운 상황이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