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호 안은 총 데미지입니다
쉐클은 공대공 마비스킬이고
인탱글은 지대지 봉쇄스킬이다
쉐클의 지속시간은 40초이고
데미지는 30이다(1200)
쉐클에 비해 인탱글은 초라하다
인탱글의 지속시간이 12/24/36이고
데미지는 15/15/15이다(180/360/540)
쿨다운은
쉐클은 30초이고
인탱글은 8초이다
2차적 효과는
쉐클은 그 유닛을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고(무력화)
인탱글은 3가지 효과가 있다(이동,마법사용 불능,채널링 풀림)
소모 마나는 75로 둘다 같다
사정거리는
쉐클은 55이고
인탱글은 80이다
인탱글의 유일한 장점이라고 할수 있는것은
쉐클은 채널링이어서 마비스킬 맞으면 풀리지만(채널링)
인탱글은 걸기만 하면 마비스킬 맞아도 디스펠을 하지 않는 이상 풀리지 않는다
쉐클 인탱글
데미지 30(1200) 15(180/360/540)
지속시간 40초 12/24/36
쿨타임 30초 8초
마나 75 75
사정거리 55 80
공격대상 공중 지상
버프 무력화 이동,마법 불능
특징 채널링 인스턴트
디스펠 안됨 됨
모든 면에서 쉐클이 앞선다
비록 대상은 다르지만
일반 유닛스킬주제에 영웅스킬보다 세다
이건 무엇이라 그럴까?
사기라고 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