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급한대로 맵을 불펌했습니다-_=; 집에 가면 정식스샷을 찍도록 하죠;;
일단 각자 멀티지역과 용병캠프가 언덕사이로 붙어있는데요. 여기에 팜하나 지을정도의 튀어나온 공간이 있습니다. (1과 6의 정확히 중간공간입니다)아래쪽은 불가능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나무사이에 파고드니까 1초뒤에 뜨더군요;;)여기에 팜을 지어놓으면 주위의 크립을 깨우지 않고 수시로 용병을 구입하는게 가능합니다.
타워를 지어서 타워사냥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뒷쪽의 공간이 넓어서 가드타워의 사정거리는 안될것 같더군요. 사실 언덕에 팜을 지을 쯤에는 멀티사냥하고 난뒤라 타이밍상 용병캠프사냥에는 효율성이 없습니다. 적이 용병구입할때 견제는 가능할지도 모르겠지만...
그리고 이맵의 용병은 버릴게 없더군요. 북극퍼볼그샤먼의 프로스트아머압박도 압박이지만 이베이전을 가진 용병도 상당히 값싼편이고 무엇보다 가격이 비싼감이 있지만 체력이 900이 되는데다 매직이뮨까지 가진 마그나타우어 워리어는 노배럭을 하는 사파휴먼에게 스펠브레이커의 약점인 노멀공격을 어느정도 메꿔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어차피 사파휴먼은 돈은 남아도니까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군요. 어쨌든 이런점때문에 저는 이맵을 좋아합니다(별로 이긴적은 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