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말씀해드릴것은 모두 실험을 한것이고 실험군과 대조군또한 사용 하였습니다.... 몇가지는 안됩니다....
1.우리편이 라이트닝 쉴드 걸려서 우왕좌왕 거리면서 우리편 피 다깍아 놓고 있다. 그렇다면 인비지를 걸어보아라!! 근처에 가도 데미지는 없을것이다...
2.휴먼 기계 크리터를 정찰보낼때.. 그냥 보내지 말고 인비지 걸고 보내보아라!! 별로 시간은 오래 끌지는 않지만(그래도 오래가는것 같음) 효과를 볼수 있다.(소서리스 어텝터 트레이닝 배울떄까진 무리겠죠?^^...)
3.인비지 걸린유닛( 기계크리터, 일반 지상유닛(우리편))을 적기지에 보내놓아 보아라!! 보이지도 않을뿐더러... 텔레포트 눌러도 인비지는 풀리지 않는다.. 이것을 이용하여 적기지 테러, 확장파괴...또는 갑자기 어디에선가 나타나 적을 놀라게 할것이다...(이건 아크6기술 텔레포트만 가능하겠지만.. 상점에 파는 텔레포트 스템프로도 테러가 가능할것이다...(갑자기 나타나 적일꾼을 저세상으로 보내주는 기타등등...)
4.블러드메이지를 선영웅으로는 잘쓰지 않지만.. 배니쉬 걸린 유닛은 다른유닛의 공격을 받지 않는다... 그걸 이용.. (풋맨에 배니쉬 걸고..(12초)..... 라쉴을 건다면 속수무책은 아니지만 우왕좌왕 할것이다...)
5.배니쉬는 우리편에게도 적용된다..... 배니쉬 걸린 유닛에게 힐을 해보아라!! 옵시와 비교도 안될만큼 그효과가 크다.. (또한 팔라딘의 기술 피채워주는기술(이름 까먹었다....) 마킹볼트..크랩은 잘모르겠다.. 또한 적영웅을 배니쉬 먹여놓고 그리폰으로 떄려 보아라!! 그냥 알타로 날라간다~~~)
몇가지 안적어 놓았지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