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휴먼 유저..f_marine입니다.
음..밑에 글에 있는 런던님이 올리신 리플을 보고 함 따라해봤는데요..
수정이랄것 까지는 없고 조금 아주 조금 바꾸어서...
초반에 피젼트 5마리 모조리 금광..6번째 알터..7번째 럼버밀..
8번째 팜...9번째 스카웃 타워...까지만 짖구요..
아메와 일꾼으로만 딱18마리 까지 뽑으니까 나무가 210이 되더군요..
킵업을 해준다음 가드타워로 변신하고 타워는 1-2개 더 지어준 다음...
아메로 꼬장을 가는거죠...여기서 부터는 동일...(상점은 아메 피상황을 보고난 다음 지어 줍시다)
그런데 주목해야 할것은요..캐슬까지 가는 속도인데요...
26렙님과의 게임이었는데..그분은 지극히 정상적인 속도로 풋맨뽑고 하셨는데.
그님이 킵업 2/3 정도 덜 됐을때..이미 저는 캐슬업이 시작되고 있더군요.
휴먼의 공성유닛 나오기 전까지 나이트는 나올듯 하구요..
그리고 공성유닛이 아닌 생템 올려 스펠 나올때도 전이미 공1 방1 애니멀업 된
나이트나 나오기 시작하더군요..이때쯤 되면 지상군에서 밀리지 않기때문에 멀티하기도 쉽구요.
멀티 한다음에는 배럭을 하나 더 올리셔야 합니다...
어차피 지상군으로는 안되기 때문에 십중팔구는 스카이 뜨거든요...
어제 이긴 휴먼전 패스트 나이트 전략은 언제나 마지막을 라이플맨으로 장식하군요.
나이트는 멀티지키기 용과 멀티 방해용 그리고 사냥용이지...
마무리용은 아니었습니다.
글에 두서가 없네여..참 내가 봐도 못쓴 글....
p.s: 다른 종족과의 대결에서는 나이트가 나이트엘프에게는 직방인거 같구요.
언데드에게는 그럭저럭 할만한거 같고....
오크에게는 안쓰시는게...(타워 디몰러쉬에 즐되기 쉽다는..)
웃기는건 오크의 타워사정거리가 휴먼의 타워 사정거리보다 길다는..
래더에서 오크님이 타워러쉬 오시길래 타워로 대치상황을 만들려구 했
는데....사정거리 미달로 즐됐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