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휴게에 글을 이제야 올립니다 ..
(래더가 바빠서 ..)
그럼 바로 넘어갑니다 ..
(번호순으로나옴 ;; )
1. 먼저 2랩된 쪽이 무조건 유리하다
다 아실듯
2. 초반접전시 아크를 적절히 바가면서 패줘라 ..
솔직히 아크란 영웅자체가 뭐 데나처럼 스킬이쌔서 영웅죽이는것도 아니고
그렇다면 아크메이지의 역활이란 초반 페이스 넘기기와
후반에나오는 유닛들의 보조 역할입니다..
그럴경우 푿맨 + 아크의 싸움이 될경우
일단 아크를 먼져 쳐주는 쪽이 우의를점합니다 ..
우리 아크를 살살 돌리면서 상대방을 몇대쳐주세요
그러면 아크가 빠질겁니다 ..
그럴떄 푿맨을 1.4하면 상대방 아크오기전에
푿맨을잡을수있고 또한 우리푿맨도 안전하게 대피할수 있습니다..
3. 세컨은 마킹만 쓰는것이 아니다
말하겟지만 휴휴전이란 개념이 꼭 영웅을 이거 써야한다 라고
정해저 있진 않습니다 ..
물론 아크메이지가 선영웅이될가능성이 많은데
꼭 아크 뽑지않아도
선나가를 해서 압박을준다던지 선마킹을 통해 상대방 래법과
사냥을 방해함과 동시에 영웅킬을 노린다던지
하는 전략들이 많기 떄문에
상대방이모르는 깜짝 선영웅을 준비하는것도
좋을꺼같습니다
4. 팔라딘의 추가가 승패를 짓는다 ..
팔라 1랩과 3랩의 차는크죠 ...
200체우는것보다 400체우는것이 낫듯이
팔라랩이 승패를 짓는다고 봅니다 ..
(마킹의 망치한방도 홀라 한방에 씹습니다 ..)
그러면서 상대방의 유닛은 줄여주고 우리유닛은 안죽는 상황이 연출되죠 ..
5. 스카이만 쓴다고 유리한게 아니다 ..
일단 스카이 쓰면뭐.. 스펠... 나이트같은건 못때리니깐 ..
이기지는 못하겟지만
호크란유닛자체가 라이플맨 이란유닛에게 매우약한 타입이므로
우리편이 라이플맨 1.4당하는거 홀라로 잘방어하고 빼준다면
지상에서는 우의를점할수 있씁니다 ..
(그렇게 이긴경기가 몇몇잇다는. .)
6. 초반의 섣부른 멀티가 패배를 자초한다 ..
물론 쌍방 패멀이면 누가 먼저 괴롭히냐 에 따라 승패가 갈리겟습니다만
한쪽만하거나 또한 하는도중에 실패할경우
낭패를 당합니다 ..
성공한다해도
상대방이 테크를 더 빨리타기때문에 (오리처럼 나무가 적게드는것도아니고)
테크를 따라가기 힘듬니다 ..
타워 도배한다해도 한개가 잇죠
즉 상대방이 영웅 더빨리나오고
조합 그리고 생성상 유리한 유닛이 쏟아저나옵니다..
멀티 아무리 먹고 푿맨 2부대 뽑아밧자
마킹아크 나이트 3기한테 전멸이죠 ....
멀티는 적절한시기에 (찌르기후나 한타나 혹은 접전에서 우의를 점햇을경우)
하는 것이 가장 좋을듯싶습니다 ..
이상으로 줄입니당 (래더 뗘야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