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나엘이어려워
작성일 2004-09-14 21:03:11 KST 조회 1,960
제목
오크전 자리를 잡는 위치 정도와 상대법(팁인가?)
안녕하세요 FroMeTeUs)SAGA_ 입니다~^^
생각해 보니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이번엔 제가 한때 오만가지 생각과
게임 끝나고 투덜투덜 대는 어린애같은....(??)
행동을 하게 했던 오크전을 올립니다.^^;;;
보통 오크전 하면 그 우리의 칩짱이 생각납니다.
그리고 꼭 그 칩짱형님의 쇽웨 때문에 우리의
라플은 싸그리 죽어 갑니다.(매지컬은 말도 못함!!)
흠...;; 일단 자리 잡는법을 말 하죠;;;
물론 모두다 아실듯 하나 오크전에는
워터가 참 중요합니다. 물론 막힘 형님도 중요하구요.
이때 자리 잡는법은 워터를 꼭 2개 정도 뽑아놓는
것에 있습니다. (리플에선 잘 되지는 않지만...ㅠ)
워터 두마리면 적어도 좁은곳에서 싸우면 스스쓰고
달려오는 오크 좀 막을수 있지요. ^^ 이것은 좁은곳
얘기였고... ㅠㅠ 넓은곳에서 싸울때는 제 생각으로
칩턴의 발을 묶어 두는게 좋다 생각 합니다.
쇽웨날라오면 다 피 오링~_~ (젠장 ㅠㅠ) 그 발을 묶는것은
교전 시작시 마킹이 스톰을 칩턴에게 날리는 것과 강제
슬로우를 거는 것입니다. 일단 오크에게는 칩턴이
조금이라도 머뭇머뭇(부끄?) 거리면 스스쓰고 좀
달리기 난감 하죠...;;(물론 아닌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부분 막~~ 달려들진 않더군요...ㅡ_ㅡb
그리고 중요한게 칩턴이 스턴시간이 풀렸을때 입니다.
이때 컨이 되시는 분께서는(전 잘...미숙함!ㅡ_ㅡa)
칩턴이 스턴 풀리는 시간에 진영을 조금씩 뒤로 뺍니다.
그럼 슬로우 걸린 칩턴은 계속 달려와야 하지요.
그런식으로 워터와 마킹이 앞서서 몸빵 하면서
라지컬+아메 는 자꾸 뒤로 빠져주면서 쩜사를 합니다.
상대가 레이더의 경우 레이더가 제일 첫번째, 2번째는
그런트 입니다. 가장 기동성 좋은 레이더 없으면
오크는 좀 난감해 합니다. 스피드가 매우 느리다는
압박감이 오기 때문이지요. 그런식으로 점사하며
죽이다 보면(참 쉬운게 아니더군요 ㅠㅠ) 쇽웨를
날려보지 못한 오크는 허탈감에 빠지고
레이더와 그런트가 몇기 죽어버린 오크는
절망감(절망감까진 아닐지라도...) 을 느낍니다.
그때 바로 재생 하나만 먹고 달린다면 오크에게
GG 를 받을수 있습니다. 만약 어쩌다 투혼을
발휘해 교전에서 지더라도 이미 멀티가 돌아가는
휴먼(이쯤되면 당연히 멀티를 하셨겠죠^^;;) 이
다시 생산해서 달리고 계속 막히면 결국 자원전
으로 돌입하면 이길수 있습니다. 아무리 영웅렙이
높아도 물량은 못이기더군요 ^^;;
이상 허접한 사람의 말은 마칩니다 ^^;; 이 리플은
여기 써진대로 잘 되진 않았지만 저희 클랜분께서도
제 말을 듣고 좀 난감해 하시더군요 ^^;;
그리구 지적할곳 있으면 해주십시오 ( _ _ )
아 참... 그리고 제가 글을 올리면 꼭
렙 어쩌구 하시는 분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그런말은 삼가해주셨으면 합니다 ㅠㅠ
제 생각과 리플을 썻는데 그런말 들으면
좀 기분이 상합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