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연구실 뒤져보니, 대 나엘전 타워러쉬는 많지만 대 오크전 타워러쉬는 많지 않더군요.
사실 래더 하면서, 연속된 패배로 인한 승리불감증때문에 에라 모르겠다 하면서 쓴 전략입니다.
일단 4 피전트는 금광 1 피전트는 나무 입니다. 왜냐하면 빠른 타이밍 늑대찌르기를 막기 위해서는 아케인 타워가 필수 이기 때문이지요. 선 블마 같은 경우라면 여기에 가드타워를 하나정도 혹은 두개정도 더 해야 합니다. 킵업은 웬만하면 안가구요,
배럭-팜-알타-팜-럼버 밀 순으로 지어주시는데요, 나무캐는 피전트가 한 9이면 충분한듯 싶더군요. 럼버밀이 그렇게 까지 빠르지 않은 이유는 빨리 지어봤자 별 이득이 없더군요. 럼버밀을 짓고 나서는 건물 방어 업그레이들 해주세요
견제가 옵니다. 그러나 휴먼은 초반 3 풋맨과 아크메이지로 사냥을 하고 본진은 타워와 예비군, 그리고 갓 생산된 풋맨 따위로 막습니다. 되는데로 막다보면 그런트의 피는 거의 붉은색... 때문에, 대강 방어 하면서 영웅을 쳐 주면 후퇴를 시작합니다.
아메는 2렙중반, 혹은 3렙을 찍고 본진으로 달리구요, 이 때에 타우렌 치프틴이 나오는데, 별 위협이 못됩니다. 쇼크 웨이브 2 방 날리면 끝이거든요. 워스톰프가 문제이긴 하지만, 이것도 2방이기 때문에 피전트 죽는 만큼 보충해주면서 타워 지으면 됩니다. 때맞춰 5 밀리샤와 함께 생산되서 본진에서 놀고 있던 풋맨들과 함께 적진으로 달립니다.
1피전트는 상점
나머지 4피전트는 타워를 짓는데, 3명만 짓고 1명은 땡겨 짓기를 해 줍니다.
일단 한개는 아케인타워 영웅의 마나를 깎고 늑돌이도 금방 없애줍니다.
그리고 그 다음 타워들은 오크의 버로우 위치가 닿지 않고, 상대의 홀을 공격할 수 있는 거리로 지어주세요. 그런식으로 하면 이길 수 있습니다. 다만, 상대방이 욕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