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공속! 2.31(2.34) 왜 버서커가 되면 공속이 더 느려지는거지..
무시 못하는 데미지! 25 avg (34 avg*) ()안의 수치는 풀업시 평뎀입니다.
헤드헌터(버서커) 컨트롤의 정석!
1. 컨트롤도 중요 하지만 우선 버서커가 빨리 되게 하라!
버서커가 되기전의 헤드헌터의 체력은 350!
버서커가 된이후의 헤드헌터의 체력은 450!
100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빠른 포트업으로 버서커로 변환 시켜서 체력으로서의 안정감을 가집시오.
2. 버서커를 남용 하지마라!
버서커 사용시 12초간 공속 50% 증가 데미지는 150% 받습니다. 쿨다운은 30초
양날의 검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형이 완벽하게 갖춰진 상태라면 가차 없이 단축키 B를 눌러 주십시오. 하지만 대형이 완벽하지 못한 상태라면 단축키 B를 누르는 순간이 GG의 순간이 될것입니다. 대형 갖추기의 기본은 스피드스크롤입니다.
3. 짧은 사정거리... 하지만 무시 못하는 점사력.
모든 레인지 유닛이 그렇듯 헤드헌터(버서커)도 몸빵이 있으면 엄청난 점사력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사정거리가 헌트리스의 두배밖에 안되기에(헌트리스의 사정거리는 225) 관리 잘해야합니다. 오크족의 특징이 어깨치기 룰이 헤드헌터(버서커)에게도 적용 되기에 전투에 임하기전에 스피드 스크롤 한장 찟는것은 필수로 하십시오.
4. AOE는 무조건 피하라!
체력이 350(450)이라해도 AOE에 맞으면 허무하게 깍이는 수치입니다.
블리자드는 이펙트 나오자 마자 뒤로 후퇴! 플레임스트라이크는 윙! 하면서 바닥에 포스가 모일떄 피하면 별피해가 없을겁니다. 힐링 스크롤로 AOE의 데미지를 무시하는 방법도 있지만 힐스가 예전 만큼 도배가 어렵기에 컨트롤로 극복 하셔야합니다.
버서커는 같은 인구수 레인지 중 최강의 효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실험 결과 같은 인구수의 라이플맨 핀드 아쳐를 가볍게 이기는 쾌거를 보여 줬습니다. 물론 실전에는 그런 전투보다 조합이 훨씬 많습니다. 우리 오크도 버서커만 쓰지말고 조합으로 하면 타 종족 레인지에 대항할수 있을 겁니다,
다음에는 디몰리셔 컨트롤의 정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