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전 1배럭 2비스터리.. 양날의칼과 같은 비스터리 체제..
양날의칼이란 와이번을 두고 하는 말인데.. 자칫잘못하면 와이번이 다 녹아
내리는 ...허무함이 생기죠 드래곤호크4마리만 떠도 상당한 손실이..
그래서 와이번은 조금 제쳐두고 뛰어댕기는 라이더를 써서 휴먼에게 정신이
멍멍해질정도로 만든다음 와이번으로 마무리하는;;
조금 빠른 홀업으로 영웅은 First- 파시어 Sec-나가 를 뽑으면서 그런트 2~3
과 함께 아메를 잡아주고 풋맨숫자도 줄여주는게 좋겠죠..
파시어는 나오자마자 출발하고 그런트는 나가를 뽑으면서 같이 합세하는게
좋은거 같네요..
그 사이 비스터리를 2개 올리면서 필리지를 눌러줍니다
이때 쯤이면 이제 마킹이 보일때가 되었는데.. 상대편 풋맨의 숫자를 줄여주고
아메도 나가가 견제에 합류하면서 한번쯤은 잡았겠죠..알타에서 마킹이 탄생!
일단 스톰볼트+밀리셔M신공을 당하지 않도록 약간 뒤로 빼줍니다
그 후 마킹이 먼저 걸어 나오고 뒤에 밀리셔가 온다면 마킹일점사를 하면
나가덕분에 쉽게 잡을수 있을거고..밀리셔가 먼저 나오면서 마킹이 나오면
최전방 밀리셔를 한마리씩 잡아주면서 살짝살짝 뒤로 가주면 밀리셔가 다시
일하러 돌아가죠 .. 여기서 본진을 돌아보면 인스네어업된 라이더 4~6마리가
명령을 기다리고 있을겁니다..이젠 출발이죠 휴먼은 파셔와 그런트 나가의
견제 때문에 일도 제대로 못하고 병력도 풋맨몇기..매지컬 몇기정도..
라이플 뽑을 엄두가 안나죠 프로스트에로우때문에 나오자마자 탄창한번 못
갈고 죽는 라이플을 보면 ...일단 가격싼 풋맨을 누르죠;;
라이더 도착 메지컬유닛들 올 인스네어후 메지컬만 잡아 줍니다 파셔+나가는
마킹 일점사가 좋겠죠 마킹이 죽으면 아메..이것도 상황 봐가면서 ^^;하는게
라이더 6기면 인스네어 많이 걸죠 심시티를 해논 휴먼이라면 더 좋구요
밀리셔가 뛰쳐 나올때 건물과 건물사이에 밀리셔가 우루르 나올때 가장
앞에 밀리셔 한마리만 인스네어를 걸어줘도 우왕자왕하죠..
본진에선 와이번을 찍고 렐리포인트를 휴먼본진으로...돈은 메지컬을 잡고 난
라이더는 아케인-배럭-팜(생산건물위주로)순으로 부서주면 와이번 뽑는데
자원상 차질은 없을겁니다...그리고 간간히 막던 휴먼은 와이번의 등장으로
인해 그동안 미뤄왔던 GG를 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