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잊혀져가는 우리의 낭만 히어로 블레이드 마스터
초극대 활용.. 에 대해... (팀플전용 1:1은 글쎄요...낭만이 있다면 도전해보시오)
다들 퓨젼 환타지 묵향을 보시었다고 가정하에 얘기를 전개하겠소이다.
묵향이 갓 무림에 출두하였을때는 살수로 출발을 하오
마찬가지로 우리의 블마도 살수로 출발을~~
출발할때 금창약(꿀단지)1개 맑은포션1개는 꼭 사가기 바라오
(테크는 처음시작 알타 -> 6피온 버로우 -> 7나무 -> 8나무 -> 8나무집어넣으면 부두라운지를 지으면되오
주의할점은 부두라운지를 최대한 안쪽과 집중 다굴 당했을때 나무캐던 피온이 수리가 가능한 지점에 있어야하오)
첫스킬은 무조건윈드를 찍어 상점에서 목걸이(반지)를 챙기시오
상점두군데 운좋으면 3군대 +6의 압박이 장난이 아니오
주의할점은 상점앞 크립이랑 싸우지말고 윈드 밟아서 몰래 사가길 바라오
(2군데사고 3군대째는 어두워져서 윈드밟을 필요가없소)
또 트롤삼형제가 있는곳이라면 그냥 쌩까고 사길바라오 내공아낄겸)
이때 돈이 많이 남는데 기지 홀업과 버로우를 많이 지으시오 최소 버로우4개이상에
망루도(타워) 하나있으면 금상첨화가 아니겠소.. 허허
윈드첫번째 쓰고 두번째 쓰기전에 맑은포션 한번 먹고 윈드쓰면 교전상황전에
충분히 내공이 회복이 될것이오 그럼 이제 상대방 기지 주위에 어슬렁 거리면
서 일꾼만 죽이고 빠지길 반복하시오 상대편 영웅이 지능영웅일경우에는 모든내공을
집중하여 영웅만 쫓아다니면서 죽이시오 M신공에 당하지 않는이상
상대편 지능영웅은 백방 도망가게 돼어있소이다(이때 돈이돼면 워밀을 지어 아머업을 시작하기 바라오)
체력관리가 중요한데 윈드를 한번쓸수있는상황에서는 무리하게 싸우지말고
후퇴를 하길 바라오 만약 동귀어진의 수를 생각하고 있다면 과감하게
마지막 윈드를 써서
적의 히어로에게 마지막 일격을 가하고 귀환대법을(포탈) 바로 펼치시오
(따블클릭이 생명이오)
의외로 이런경우가 자주있소 나의 체가 한방(60이하) 적의 체가(100이하) 윈드+칼질한방
이러고있으면 당하고 있지 않는 상대팀도 상당히 부담이 가오 컨트럴면에서 뛰어나다면
상대편의 심리적 타격은 이루 말할수가 없소
그동안 우리팀은 꾸준히 수련을 박차를 가하길 바라오(렙업)
말이 쉽지 이렇게 생각하는햏이 혹시나 있을지 모르겠소만 따로 신경쓸 부분이
없어 초보도 가능한 컨트롤이오 자아 그동안 남는돈과 시간은
초하~~이 테크에 투자를 하길 바라오
스트롱업이 끝나면 바로 포트업을 올리고(포트리스에 1영웅이면 보너스경험치가 있다고 하오)
씨멘트 업이 중요한데 실컷 잘하고도 기지가 쏠려 질경우가 있으니
기지 방어에 충실히 하기위해 씨멘트업을 빨리 하시구려
적이 딱총병, 아쳐, 기타레인져 계열이면 두말할것없이 타우렌
헌트리스, 풋맨, 그런트, 기타접근전 계열이면 당근빠따 윈드라이더 + 뱃라이더
상대쪽에 나엘휴먼이 껴 있다면 열풍 질풍 바람의 레이더도 좋소이다
(레이더 따로운영 블마로 적영웅견제하면서 본진테러 1타겟 영원의나무 2타겟 확장기지 3타겟 고테크 건물 4타겟 문웰)
어느종족이던 제1의 타겟은 본진이오
이건 컨트럴이 매우 힘드오 까딱 잘못하면 견제하던영웅 그냥 죽고
레이더 순식간에 떼로 몰살하오 하지만 레이더 6기이상 모이면 본진트리는
무조건 깨졌다고 보면되오 수리하는 일꾼들 인스네어 걸고
툭툭 몇번치고 기타건물 뿌직으면 그 레이더 전사한많큼의 돈이 들어오니
자원관리를 잘하길 바라오 본햏은 기본2000에서 3000사이의 금을 항상유지하오 ㅡㅡㅋ
그리고 두번째 영웅이 나오는 시점인데 블마의 렙이 3렙직전이거나
상대편의 기지압박이 심해 쪽수에서 밀리기 시작할때 세컨영웅을 뽑아주는게
본햏은 좋다고 생각하오 세컨영웅 기동성에서 딸리기 땜에 우리팀 영웅에게
세컨영웅은 같이 이동하게 하는게 컨트롤 그다지 할필요없이 렙업도 덩달아 올리고
좋다고 생각하오 ㅋㅋ
아군팀의 수련이 끝났다고 생각하면 상대팀을 찾아 블마로 먼저 선공을 가하고
유인을 하시오 (적의 콤보스킬에 조심하시오 특히 언데드 노바+코일 및 마킹 볼트후 M신공)
초반에 블마에게 암살당한 팀이라면 이성을 잃은채 창을 꼬나쥐고
달려나올것이오. (본햏도 초반에 아템스틸이나 영웅킬당하면 거의 이성을 잃고 그넘만 죽이러 다니오)
어느정도 지점에 아군과 합류후 본격적인 교전이 시작돼면
(만약이때 라이더나 뱃라이더가 있다면 적의 교전에 뛰어들지말고 후방 게릴라로 적이 돌아갈곳을 잃게 만드시오)
ex) 제1의 타겟 본진테러 및 확장테러
오크 개개인 근접유닛이야 놔둬도 잘싸우니 아군틈에 적당히 섞이게하고
모든 정신을 블마와 상대편 영웅에게 집중하고 조심스럽게 윈드를 밝아 제 1의 타겟인 힐링용 영웅(데나,팔라딘)
데나가 잘안죽는다고 하지만.. 신화경에 든 블마(반지5개 들었을때)에게 몇번썰리면
데나 도망가기 바뻐 교전컨트럴이고 뭐고 없소이다..
그후 제2의 타겟인 대량학살용 지능영웅(아크,블러드,리치,파셔)
(이건 윈드한번 크리한번 터지면 피 100정도 남음 포탈안타면 윈드 한번)
블마의 체관리가 중요한데 상대가 블마 다굴을 하려하면 무조건 윈드로 튀길
바라오 아무리 신화경에 들었다고 하지만 다굴앞에는 장사가 없다고 하질않소
묵향도 보시오 자만의 결과로 4권에 허접들에게 당해 환타지로 넘어가지 않소...
그때가 이미 현경에 이르렀을때가 아니오
후우.... 교전중 블마가 죽었을 경우인데... 이경우 상대팀 영웅2명이상과 같이 전사한
경우는 그다지 지장이 없으나 블마 혼자 또는
동귀어진한(상대영웅한명) 경우는 사기에 매우 지장이 크오
(돈이 넘쳐난다면 테번에서 부활시키고 환단으로 내공&외공을 만땅으로 채우시오)거의 1500이상들것이오 ㅡㅡㅋ
동요하는 졸들을 진정시키고(아마 블마다굴쳐서 전사시켰을경우에는 상대편 유닛피해가 꽤 있었을 것이오)
살아남은 영웅이 있는 팀쪽으로 군을 재정비해 들어가시오 상대팀이 도우러 오면 (영웅이없어 걸어옴)
적절히 시간을 끌어 소생 시간을 벌길 바라오
(당연한 얘기겠지만 아군졸들의 체가 부족하면 정비를 하면서 수련을 하시오 경치 내주지 마시고)
흐음 두서없이 쓰다보니 꽤 길었구려... 허접하지만 보시느라 수고하셨소이다..
아~~ 요즘은 이중헌햏의 낭만오크시절이 정말 그립소...
검 한자루에 모든걸 걸고... 달리던 시절이.......
끝나지 않는 숙명의 속박속에서 한줌 재가될때까지..... 후..
피.. 죽음... 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