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보이 2영웅이죠 데몬과 블마
오리지날적 시절에는 최고의 영웅으로 뽑히던 2영웅이지만 사장될 위기까지
처했죠 그러다가 지금은 나나전에는 데몬이 많이 쓰이고 있지요.
제가 이번에 소개할 오오전 전략도 데몬을 따라한 블마입니다.
처음 건물 순서는 버로우 - 알타 -배럭 - 영웅과 동시에 상점-홀업입니다. 배럭을 올리나 바로 그런트를 많이 뽑지 않고 먼저 배럭을 지은 다음에 그런트를 하나 씩 천천히 뽑아 줍니다. 그동안 블마는 상점으로 가서 신발과 서클릿 한개를 사가지고 적의 본진으로 갑니다.
(그전에 피온 한마리로 가까운 곳은 정찰해야함)
파시어를 만나면 다 무시하고 파시어만 죽어라 팹니다.
파시어가 도망가도 신발을 사지 않은이상 블마에게 조금씩 맞으면서 갑니다.
그러면 파시어가 본진에 짱박혀 있으려고 하는데 그럴때도 윈웤쓰고 달려가서 계속 팹니다. 일단 한번이라도 죽였다면 성공
그동안 그런트는 모아서 따로 지정한담에 약한 부분 사냥을 갑니다.
그런데 파시어가 한번 잡혔다고 해도 1렙이라서 금방 부활합니다. 그리고 우리본진은 상대적으로 테크가 느리거나 그런트수가 부족할텐데요.
테크가 느려서 2영웅 타이밍이 약간 늦다면 두번째 영웅을 중립영웅인 나가를
그런트 수가 부족해서 교전시 밀릴거 같다면 쉐헌을 뽑습니다.
만약 2번째 영웅 보유타이밍 이전에 적이 2영웅을 보유하면서 찌르러 들어온다면 블마랑 그런트들은 스피드스크롤 쓰고 영웅만 노리는 플레이를 해서 방어를 합니다.
그러면 2영웅 보유를 할수 있죠 그때부터 찌르러 들어가는겁니다.
나가던 쉐헌이던 영웅킬의 대가죠.
교전이 일어나면 1순위가 렙낮은 영웅이죠. 세컨영웅이라던지 렙3이 안됀 파시어를 잡아줍니다. 그뒤에 남은 그런트들을 요리하는거지요.
도망 가더라도 끊어먹을수도 있습니다.
그런트 후에 유닛으로는 일반적인 코도랑 디몰을준비합니다.
적이 만약 코도나 디몰이 많다면 와이번 2마리정도도 괜찮다고 봅니다.
그리고 블마의 스킬트리는 윈웤-크리-윈웤-크리-윈웤이 좋을듯 싶네요
실제로 5렙까지 갈지는 잘모르겠지만;;; 윈웤이 더 확실한 영웅킬이 되더군요.
이 전략을 할때 주의할점이라고 하면
무조건 블마로 초반에 파시어를 한번이상은 잡아주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
면 블마를 뽑은 의미가 없어집니다.
블마 vs 블마는 저도 해본적이 없어서 아직 말씀을 못드리겠습니다만;;; 윈웤늦게쓰기 대결과 쉐헌 헥스 먼저 쓰기 대결이 됄거 같네요;;;
리플은;;;;; 제가 저장 안하는 습관으로 인하여서;;;;; 나중에 기회 되면 올리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