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군태
작성일 2004-01-03 23:30:05 KST 조회 1,403
제목
오크로써 하면 손해인 컨트롤
제목에 정확히는

오크로써 하면 손해 볼수 있는(볼 확률이 높은?) 컨트롤!

모르는 분이 많으셔서 올립니다. (제송 -_- 전략게시판에도..-0-)

1. 와이번 일점사 컨트롤- 와이번의 경우, 창 날리는식의 공격모션이라서 죽은놈이라도 막 죽은 놈일 경우, 죽은놈한테도 창을 날리게되죠.(스타로 치면 스커지가 막 죽은 캐리어에 또 박는것이나, 죽은 옵저버한테 한방더쏘는 터렛처럼...) 순간데미지가 높기때문에 안그래도 높은 공격력과 낮은맷집으로 전투시간이 짧은 와이번을 일점사컨트롤해주게 되면, 유닛하나당 거의 300정도 손해가 나게되죠.(6마리정도 모인경우?) 죽은 놈에게 중첩된 독뎀도 한 역할 합니다.(경기를 좌우할정도로 큰 차이죠. 와이번 일점사 컨트롤..)
와이번 일점사 컨트롤.. 안 할 순 없고, 목표유닛이 죽기전에 어택땅으로 죽이는게 더 이익일수 있겠죠. 난전(한부대이상)일 경우, 걍 어택땅하는게 이익일수도...

2. 헤드헌터, 버서커 컨트롤- 와이번만큼은 아니지만, 많을경우 역시 하나당 손해가 200이상을 바라보게됨... 역시 일점사 안할순 없고(와이번보다 더하죠 -_-) 죽기전에 일점사 푸는게 좋겠죠? 알아서들 궁리해보셈. -0-

3. 초반 치프틴 워스톰프 컨트롤- 유닛이 얼마되지 않을때에 워스톰프칩튼이 워스톰프 쓴답시고, 자리 너무 오래동안 잡으면 오히려 손해입니다. 헌트리스한마리 더 스턴걸려다가, 다섯마리한테 엠신공당할지도 모르는데다가-_- 넘 시간끌면 차라리 그시간동안 걍 어택으로 얻은 영웅공격력이 더 이익일 수도 있죠. 대충 자리잡았다 싶으면 바로 찍는게 중요(범위 충분함..)

4. 파시어 초반 견제 중- 적이 파시어 친다 싶으면 절대 맞고있으면 안됨.. 파시어 공격하고 있는것보다 파시어 돌리면서 늑대로 계속 뎀지 입히는게 중요. 파시어는 살아만 있어도 도움이 됨... 파시어 에너지 많다고 맞공격하면 진짜 손해..(보통은 다 늑대치지만 -_- 안치는 님이 잇으면)

5. 급한 경우가 아닌데 디스펠용으로 퍼지- 퍼지 엠이 75였나? 하여간 장난이 아님. 교전중에 슬로우 걸리면, 퍼지건다고 도움이 되는게 아님, 도망가는데 슬로우걸렸을 때나 써주지, 엠많이 먹어서, 남발하면 안됨.(같은 급마법인 슬로우와 비교되는..-_-), 아군이 교전끝나고 라쉴걸려있으면 잠시 떨어뜨려두는게 나중 적영웅 퍼지한방 엠신공이나, 라쉴한방의 절약.. 꼭 필요할때만 퍼지!



뭐.. 내가 말할 수 있는 건 요정도?
ㅎㅎ, 하여간 XP오크분들- 필승입니다!(도움이 되셨다면 조~오기 밑에 +점수좀 해주세요. -_- -점수에 메마른 소년- 군태)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