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데드 영웅킬이 무섭다고 하지요. 그런데 알고보면 오크의 3영웅이
컨트롤 칼같이 성공만 하면 영웅킬 100%입니다.
일단 준비물은 블마 쉐헌 칩턴이고 헥스2렙 워스톰프1렙이 필요합니다.
혹은 헥스1렙 워스톰프 1레벨도 가능합니다.
헥스 2렙에 영웅지속시간이 5초입니다. 워스톰프 1렙에 영웅지속시간이
2초입니다. 헥스1렙에 영웅지속시간이 4초이고 워스톰프1렙에 영웅지속
시간이 2초입니다.
뭔가 감이 오십니까?
바로 헥스 쿨타임이 7초, 워스톰프 쿨타임이 6초라는 사실입니다.
콤보의 유형을 따져보면...
1. 헥스2렙 워스톰프1렙의 경우 < ()괄호안은 흘러간 시간>
(시작)영웅킬할 적 영웅을 헥스 -> 칩턴 스피드스크롤 빨고 달려가서 ->
(5초 경과)풀리는 순간 워스톰프 & 블마는 원웍으로 따라와서 계속 공격 ->
(7초 경과 헥스 쿨타임 지남)워스톰프 풀리는 순간 헥스 -> 워스톰프 ->
무한 반복~~~
도망가는 적 영웅도 쫒아가서 헥스만 걸리고 시간만 잘 맞추면 포탈이건
포션이건 무적포션이건 못 마시고 알타행
2. 헥스1렙 워스톰프1렙의 경우
(시작)교전시 블마와 칩턴이 영웅킬할 적 영웅에게 붙으면서 블마는
윈웍으로 공격, 칩턴은 워스톰프 -> (2초 경과)스턴 풀리기 전에 헥스 ->
(6초 경과 워스톰프 쿨타임 지남)워스톰프 -> 헥스 -> 무한반복~
2번의 경우 워스톰프가 2레벨이 되면 쿨타임이 6초이므로 1초의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 반면 워스톰프를 먼저 쓰고 헥스를 써야하므로 교전시가 아니면
쓰기 힘든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블마는 계속 아무 생각없이 윈웍콤보도 쿨타임마다 써주시며 패주면
됩니다. 그런트는 헥스 걸린 영웅 일점사 하려다간 어깨치기 압박에 칩턴이
뒤로 쳐지는 수가 있으니 그런트는 따로 부대지정해서 어택땅 하시고
윈드라이더라면 블마와 같이 일점사
대략 7초간 3렙이상 블마에게 무방비로 노출되고 윈드라이더 일점사 받으면
어떤 영웅이건 짤없이 알타행일 경우가 대부분이겠지만 거기서 끝나는게
아니고 죽을때까지 무한콤보죠.
포션 노 무적포션 노 포탈 노 살아날 방법이 없습니다.
쉐헌3렙에 헥스2렙을 찍고 칩턴 써드로 뽑아서 노리면 대단히 효과적일수도
있을 듯 합니다. 그런데 힐링웨이브가 너무 좋아서... 헥스1렙 워스톰프1렙
으로 워스톰프 먼저 찍어도 컨트롤 잘해주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