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컨트롤 이어서 씁니다!
이번화에서는 유닛의 타입에 대해서도 있습니다..
F1 ~ F3 키는
F1 첫번째 영웅, F2 두번째 영웅, F3 세번째 영웅 클릭
입니다. 더블클릭과 마찬가지로
F1 을 두번 누르게되면 그 영웅이 있는곳으로 배경이 뜹니다.
그리고 아주 안쓰이는 휠버튼에 대해서는
그냥 쓰겠습니다-,-;
휠버튼 누르고 드래그를 하면 화면이 이동합니다
무슨소린지 모르겠으면 그냥 해보세요!
휠버튼 누르고 마우스 움직이시면 무슨말인지 아시게 될겁니다.
이제 키는 그만두고요
컨트롤 팁에 대해 설명하자면
일단 데미지 타입과 아머타입에 대해 알아야겠죠!
쓰는것이 조금 노가다이긴 하지마는
그래도 쓰겠습니다! +_+
쓰긴 해도 잘쓰이는것만 쓰겠습니다. 많이쓰면 안읽으실테니 -,-)+
\공격 근접 피어싱 공성
아머
영웅 100% 조금담-,-; 조금담-,-;
헤비 100% 100% 100%
미디엄 150% 조금담-,-; 조금담-,-;
언아머 75(?)% 150% 150%
라이트 생략 150% 그저그렇게담-,-;
건 물 조금담.. 더조금담-,-; 150%
그리고 매직 데미지 ( 메지컬, 하이테크비행기들 )는 헤비타입에만
150% 달고 미디엄엔 약하게 답니다)
음-,-; 성의없어서 죄송합니다...-,-;
공중유닛들은 자이롭터 제외하고
라이트 아니면 언아머인데요
모두 피어싱에 약합니다..
그러므로 상성상 공중유닛(피어싱 혹은 메직타입이다)
대공중 공중유닛은 근접공격입니다. 공속도 무쟈게 빨라요-,-;
자이롭터는 잘 안나오니 제외하죠..
만으로 피어싱유닛들을 이기기 힘듭니다.
헤비아머는 주로 근접공격의유닛 ( 그런트, 풋맨, , 구울, 어보미, 나이트, 타우런, 그리고 디몰리셔와같은 공성유닛, 그리고 작은 타워 등등)
미디엄 아머는 배럭류 건물에서 피어싱 유닛 (핀드, 아처, 트롤, 라이플맨,
그리고 오크의 라이더와 스펠브레이커) 이구요
건물아머는 스탱빼고 다 건물입니다.
하지만 건물중에 가드타워, 아케인타워, 와치타워 는 헤비아머지요..)
공성유닛은 딱보면 티가 납니다 -,-;;
울프 라이더와 벳라이더가 공성이라는것만 알면 됩니다..
언아머는 메지컬 유닛과 공중유닛, 그리고 헌트리스입니다.
헌트리스가 중요하죠. 나엘전에 디몰리셔를 뽑는이유가
나엘에 드라이어드, 헌트리스 같은 언아머계열의 유닛들이
주력일때가 많아서입니다.
많이 해보시면 알게 될겁니다!
그럼 다음화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