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ㅁ =;;;
글만 올리면 비마형한테 태클먹는 꼬리입니다= _)
간단하고 작은 팁 하나 써볼까 합니다;
요즘 들어 주로 대언데전에 세컨쉐헌을 쓰는 사람들이 많아졌더군요
아직도 칩턴의 비중이 크긴 하지만....
요즘 언데드가 빠른 블랙업과 투 슬래터에서 나오는
디스체제추세인듯 합니다. 여전히 핀드나 가고일은 강력하지만;;
디스 모여있는 버로에 한번 테러오면;;;;
그 테러 한번이 끔찍하죠;; 그 한타이밍 막으면 안심이지만
에;; 이게 글의 목적이 아니라;
여튼 디스체제에는 칩턴 할것이 거의 없죠,,
데나 쳐봐야 아프지도 않고 쇼크체라로 리치 어쩌다; 잡는거나
인듀오라로써의 효능....
차라리 디스의 강력한 전멸의 오브와 스플을 방지하기 위해
힐링웨이브를 더 높이 평가하는듯 합니다.
그래도 선스킬은 헥스죠. 빠른 디스는
초반 파셔쉐헌 투영웅과 배럭유저시라면
소수 그런트와 함께 사냥하는 구울이나 핀드를
끊어먹는데요
제가 말하고자 하는 헥스 타이밍은 이런 끊어먹기용 헥스가 아닌
좀 큰 규모 싸움에서 '영웅' 에게 사용하는 헥스 타이밍입니다.
;;;학교 컴터실이라 간단하게 정리만 할께요
1. 어택 핀드 - 한놈 최대한 붙어서 갈구고 그놈 코일 줄 타이밍에 데나 헥스
2. 어택 리치 - 리치 와번으로 화력 집중하고 코일줄 타이밍에 데나 헥스
3. ☆대규모 교전 붙었을때 리치 노바 때리기 전에 헥스☆
제가 말하고 싶은게 이 3번인데요
처음 교전 붙었을때 노바 쓰기전에 헥스를 쓰고요
만약에 노바가 먼저 나왔다 하시면 바로 마우스 우클릭으로 헥스 캔슬합니다.
그리고 와번들한테 힐링웨이브 걸고 다시 노바 쿨타임 끝날 타이밍을 재서
한번더 쓰기전에 리치한테 헥스를 거는겁니다.
그 짧은 시간안에 와이번은 충분히 때려주죠.
아; 글이 멋지게 안써지는듯ㅠ촉박해서
요점은 리치의 노바타이밍을 늦추고 그 사이에 유닛을 줄여주는겁니다.
뱃라와봉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