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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못질하는 팔라딘
작성일 2004-09-06 17:00:35 KST 조회 1,704
제목
미러블마 써보니좋타
전 랜덤 유저입니다.
오크가 걸리면 거의 모든경기를 미러 블마를 쓰지요.
물론 요즘 윈웍블마가 추세지만 오리지날을 회상하며 미러블마를 쓰다보면서 미러블마의 강력함에 더 자주쓰게 됨니다. 물론 후반에 상황에 따라서 책사서 윈웍으로 바꾸기도 함니다.

일단 테크는 5마리 다 금광 1번째 피온 알타. 2번째 금광찍고 2/3나올때즘 금광 피온 버로우건설. 3번째 나무 . 4번째 나오면 배럭 나무캐던피온은 워밀. 5번째는 나무 6번째 나무 7번재는 나중에 추가... 그후에 상점 짓고 자원되면 홀업. 이테크는 미러블마에 헤드헌터 테크입니다...-- 미러에 헤드헌터 약간 엽기죠.

초반사냥은 다 알다시피 미러블마사냥에 후방 헤헌 점사.... 의외로 사냥 쉽습니다. 헤헌이 어느정도 모이면 본진업하는중에 그런트2-3마리 추가해줍니다. 물론 몸빵용이죠. 헤헌이 의외로 한방에 녹아버리기에 사냥은 무리없지만 전투가 벌어지면 미러로는 약간 딸리죠. 이렇게 헤헌5-6기에 그런트2-3기로 사냥을 하다가 업되면 쎄컨으로 칩짱을 뽑습니다. 배럭에선 카타펄트를 랏지에선 종족에따라 샤먼하고 닥터를 골고루 뽑습니다. 중반에서 결정보려면 2랏지에 1업식한 닥터와 샤먼 그리고 그런트 헤헌 카타펄트 종합셋트로 밀어주고여. 후반결정이면 1랏지에 후반 타우렌 2-3마리 추가함니다. 물론 샤먼 풀업이고여. 미러블마는 확장 건설을 의외로 빨리 할수 있습니다. 일단 아템값이 적게 들거든여.

혹자들은 미러 디스펠 몇번이면 골래내서 찾아낸다고 하는데 그건 초반이고 중후반 미러 때거지에 유닛 뭉처서 싸우고 있으면 골라내서 미러빼고 컨트롤 하기 힘듬니다. 거의 불가능 이죠. 미러는 단지 적 유닛을 쓸대없는 공격을 하게 만드는 것박에 없습니다. 미러의 힘을 무시 못함니다. 그리고 후방에 헤헌과 카타펄트의 공격.. 전방에 그런트와 미러의 몸빵. 터지는 닥터에 지뢰. 칩짱의쇽외와 라쉴. 소환물은 퍼지....

첨엔 잡동사니조합이라 별로일지 알았는데 쓰고나니 강력하더군요....
조심할껀... aoe....헤헌들 한방에 가지요... 컨트롤 잘해야 합니다.

언제나 결론은 컨트롤과 상대조합에 따른 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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