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나엘전 리플레이를 봐도 해답을 찾기가 힘드네요 힘들게 이기거나 혹은
지는경기가 대부분이죠 그만큼 나엘전은 힘들다고 생각함.. vs 나엘전에서
뭐 좋은 방법없을까 생각을 하다가 문뜩 이 전략이 떠올랐는데요
그게 그런트+레이더 인데 원래 그런트의 비중이 상당하고 레이더는 2~3기
비중이 대부분이죠 근데 그런트의 비중을 낮추고 레이더를 많이 추가하는
방법을 생각해봤는데요 원래 나엘 1/1/1의 특성상 아처빼고는 언아머들이죠
(헌트,드라,탈론)
[[이론]] 제가 생각하는 게임운영은 이러합니다 첫영웅은 파시어구요
우선 후배럭후 세컨은 쉐헌으로 선택했습니다 (세컨은 좀더 연구가 필요..)
쉐헌추가하면서 비스1개 올리고 나무되는데로 비스1개 또 올립니다 그럼 1배
럭 2비스체제가 되죠 나엘의 1/1/1 체제는 아처도 비중을 차지하지만 맺집이
약하기 때문에 그런트 3~4마리만 뽑으시고 레이더에 다채웁니다. 그리고
레이더 일정수가 쌓이기 전에 인스네어와 필리지업을 한후 레이더가 4~5마리
정도 모이면 건물테러에 들어갑니다 (그동안 건물테러에 대해서 너무 잊은듯)
레이더가 많기 때문에 건물이 정말 잘 부셔집니다 첫타켓은 로어구여 로어
부실때 되면 포탈이나 기지지키로 오는데 스피스쓰고 도망가면 될듯 하네요
이러한 테러를 좀 하다가 필리지로 돈좀 뜯어내면 그런트+레이더 더 추가해서
교전에 붙는거 입니다 레이더로 언아머들 싸우게 하시고 그런트로는 아처를
때리게 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여기까지가 제가 생각해본 전략스토리입니다>
길드원이랑 연습게임을 해봤는데요 좋은거 같기도 하고 나쁜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다는.. 우선 제 생각을 애기하자면 [장점]은 레이더 다수이기때문에
그물도 많이 던지고 초반 헌트는 그물+헥스로 이길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물
테러해서 로어 유닛 늦게 나오는것도 좋고 영웅킬도 나름대로 할만하다는것
그리고 [단점]은 레이더가 비중을 차지하기때문에 영웅킬을 하다가 게임을
그르칠수 있습니다 레이더가 많기때문에 무한그물이라고 봐도 되는데 공성
데미지는 영웅에게 50%밖게 안들어가기 때 피 없는 경우 말고는 비추이고요
2비스를 가기때문에 롯지올려서 샤먼추가할 여유가 없습니다 소환물영웅
렙 올라가면 좀 힘들어질듯 초중반에 잘 이끌어서 승부보시는게 키포인트?
ps.길드원이랑 한리플 영웅이 포탈못타고 죽는바람에 졌는데요 이 전략으로
이긴 리플있으면 한번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