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참고로 선영웅은 드레드로드 입니다.(슬립 땜시)
우리의 네크로....오리지널 패치 전까지만해도 뎀지 10이 넘고..(아닌가;;)그것도 피어싱이어서 아무한테나 부다닥 공격을 하고,,,, 또 시체가 있으면 오! 시체! 하면서 레이즈 데드로 스켈레톤을 소환했죠..
이때가 좋았습니다.
그러나 프로즌 쓰론에는 우리의 두번째 구세주가 나왔습니다! 바로 미트웨곤! 시체 만들기! 이걸 잘 이용하시면 됩니다. 시체는 15초에 한번씩 만들어 집니다. 맘에 안 드시면 시체마당에서 시체를 GET 하시면 됩니다. 게다가 몹을 잡을때 그 시체를 덥썩 하면 만사 OK죠. 그리고 미트 웨건은 4~5기 정도 네크로는 6~8기 정도를 뽑습니다. 그러다가 적과 만나는 그 순간에 미트웨건을 눌러서(부대지정 필수)단축키 D 를 누릅시다. 그러면 시체를 떨구는군요, 그럼 바로 이겁니다! 네크로를 이용하여 스켈레톤을 후두두두둑~ 스켈레탈 메이지를 업글 하면 더욱 더 좋으시겠죠. 그러면 병력 문제 없습니다. 적의 방어 타워따위는 미트웨건으로 박살내 버리십쇼. 공중유닛? 스켈레탈 메이지가 있습니다. 적의 영웅? 잠재워 버리십쇼(슬립으로) 정 맘에 안내키시다 하면 크리플을 화끈하게 걸어 버리세요! 그런 도중에도 스켈레톤은 무한적으로 소환 되니깐 ㅋ
2.데스나이트 렙 6까지 만들어 애니 데드를 찍읍시다.
미트웨건을 데리고 다니면서 크립을 주황색이나 빨간색을 덥썩 죽입시다. 그리고 지상 크립을 먹읍시다! 그리고 적과 만나는 순간! 전부 애니 데드를 해버리는 겁니다.! 그러면 고급 크립들의 잔인한 공격(방어력 무적이니 엽기 그 자체죠)적이 도망가면 히어로를 데스 코일로 손을 좀 봐줍시다, 그리고 모아둔 병력으로 치면 ㅇㅋ.(네크로 있으면 더 좋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