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하다가 보니 생각이 납니다만
1. 좌측상단 영웅얼굴을 교전시에 자주 본다.
일정이상 데미지를 입지않으면 뒤로 미쳐 빼지못하고 죽는 경우가 있는데 이걸보고 많은데미지를 입지 않은 상태에서 빼면 상대의 진형을 흐트리는 이점과 코일에 의한 생존률을 높여준다.
2. 3영웅에게 완드를 들려준다.
상대가 지상군주력일때 가난한상태의 어설픈 오브보다는 해골완드를 다 들려주는게 좋습니다. 이는 화력면도 그렇지만 후퇴시 진로방해로인한 영웅의 생존력을 높여줍니다.
3. 중후반에 자원이 남을때 리치 크로에게 부츠를 신겨준다.
후퇴할때나 진영을 잡기위해서 뺄때, 또는 부활후 추가되는 영웅이 끊겨먹히지 않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슬로우와 콜드애로우의 압박에서도 약간이나마 안전해집니다. 물론 코일이 뒷받침 -_-;
4. 미러이미지을 만드는 아이템(이름이 생각나지않는군요)를 정찰의 용도로 쓰고 남았을 시 교전직전에 3영웅을 복사한다.
경기중에 이 아이템이 복수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교전직전에 3영웅을 종류별로 복사해두면 싸이클론이나 피영웅킬에 훨씬 강해집니다.
5. 코일을 날릴때 화면에 의존하지말고 좌측상단 영웅창이나 영웅이 같은 부대안이면 부대안 화면에 코일을 넣어준다.
약간이라도 빠른 코일지원으로 극적인 경기를 만들어줄 확률을 높여줍니다.
6. 서드드레의 경우 피영웅킬에 당할 위험이 크므로 무포를 하나 쥐어주자.
평균적으로 서드크로의 경우 데나또는 크로가 비슷한확률로 일점사를 받았지만 드레의 경우에는 약해서 잘 죽는 이유로 일점사를 잘 받으므로 무포를 쥐어주는게 좋습니다. 상대가 스카이면 리치관리가 되어야겟죠 ㅎ_ㅎ
7. 데나는 과하게 빠르므로 이동시,교전시 가능하면 뒤쪽으로 둔다.
확팩이후 비교적 중요성이 떨어진 데나이지만 여전히 언데드에게 없어서는 큰일날 존재 데나... 선영웅이 아닐경우 이런 컨트롤이 더더욱 중요해집니다.
8. 워중심 나엘상대시 크로에게 마나포션을 꼭 하나 쥐어준다.
연속적인 임페일로 아쳐 무력화에 따른 영웅들의 생존력 증강... 정도일까-_-;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ㅎㅎ 전 무포안주고 마나포션주니깐요
*최근에 다시 열심히 하면서 느낀것들이지만 나름대로 중요하다고생각하는것들입니다*
언데유저분들 건승하시길
디토패치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