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 방법은 저렙일때만 통하는 방법입니다.
한명은 언데드, 또한명은 휴먼을 합니다. 시작과 동시에 휴먼은 기본적인 알타등을 전부 만든뒤, 휴먼에서 남는 나무를 전부 언데드한테 줍니다. 언데드는 이때 나무를 20-30 정도 받는데 이를 이용하여 곧바로 본진업을 합니다. 영웅은 데나를 뽑으며, 굴은 4-5마리정도 그외의 유닛은 뽑지 않습니다. 생기는 돈으로 스프릿타워를 지어주고, 데나옹은 휴먼을 따라다니면서 렙업을 합니다.
휴먼은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고, 단 유닛을 많이뽑지는 말고 정상시의 2/3 정도만 뽑고 모든자원을 언데에게 줍니다. 기지는 가드타워로 잘 막아둡니다.
이런식의 플레이를 하면 언데는 순식간에 테크를 탈수있고, 본야드 2개를 돌려도 돈이 남습니다. 상대는 둘다 기지가 우주방어이기 때문에 잘 들어오지 않습니다. 물론 본야드는 데나옹에게 장판을 깔게해서 지도중 구석진곳에 지어놉니다.
상대와의 조우는 절대 하지 않습니다. 프웜이 1,2기 추가되면 사냥에 동참시키고, 이러면 그 말도 안되는 데미지때문에 데나혼자서도 사냥이 가능합니다. 제가 이런식으로 해본결과 상대편 세컨나와서 렙2정도 될쯤에 프웜이 뜹니다.
상대는 눈치채지 못한이상 본진에 가드타워 많은걸로 봐서 초보인가 하는 생각에 방심하게되고, 일반적인 풋맨, 그런트등을 이용한 빌드시에는 무조건 우리의 승!
또한 이 방법은 빠른테크에 영웅 한명이므로, 데나의 경우 보통 렙6은 금방넘습니다.
전 이방법으로 친궁와 팀플 8렙까지 올렸습니다. 물론 그 이후부터는 잘안되더군요...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 단 상대가 언데이고 핀들체제일경우 절대 하지마시길....... 그리고 데나 무적포션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