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로핀드,,나쁘지는않습니다.
크로의거대한허리둘레와,비틀5기로,,초반에비마와필적하는사냥속도.
영웅킬에서는만족스럽지못하지만,,유닛킬+힘싸움에서는,,전혀안밀리죠.
하지만,,단점도있기마련인데요//
1.최악의기동성-_-
크로이속 : 보통 공속 : 빠름
핀드이속 : 보통 공속 : 느림
초반에이렇게시작해야합니다//
솔직히공속은별필요없겠지만,그냥적어봤습니다;
이속이느리다는것은,,이런걸의미하죠///
사냥에서백어택을당할때,,도망가다다수의핀드를잃거나,,
상대방보다,,사냥타이밍or러쉬타이밍이늦어질수있다는것입니다.
2.메마른회복수단.
크로는,,코일같이,,자신의유닛을회복시킬수있는스킬이없습니다.
사냥하다백어택을당할때,,피없는핀드를,,그냥지켜볼수밖에없죠;
그리고,,초빈교전중에서도,,상대편이,크로를안때리고,핀드만다때려잡는다면,
상당히난감합니다.크로기때문에,,코일이없으니,,
크로무시하고,핀드만잡아주면이득이라고보기때문이죠.
크로는,,몸빵이상~몸빵이하도아닙니다.몸빵하나뿐인데,
자신이몸빵을해주지만,,뒤에서사격해주는유닛이없다면;
혼자뭘하겠습니까=ㅅ=
3.어려운초반견제.
크로는,,데나처럼,,초반에마구뛰어다니면서,,코일로유닛을끊어먹거나
경험치스틸이절대불가능합니다.
사냥터뒷치기정도라고나할까요.(하지만이것도쉬운게아니므로;)
즉,,공격적입장보다는,,수비적인입장에서,,사냥과교전을해야합니다.
그리고,,죽어가는유닛을살릴수없기에,,더욱어려운컨트롤이필요하죠.
4.크로전사시;모든유닛이전멸한다-0-
만약교전중에,,크로가죽으면//
아마,,그곳에있던모든유닛의100%~70%정도가죽을지도모릅니다.
그만큼,,포션and포탈등의아이템구매가격이많이들지요.
선크로핀드에서,,크로는전력의50프로이상을차지합니다.죽으시면난감;
세컨이데나가아니라면말입니다.
여기서부터는,,선크로핀드의장점을적어보려합니다아//
선크로핀드의장점.
1.엄청나게빠른사냥.
선크로핀드는,,초반에구울에필적하는소환물7~9기(해골포함)를
꺼내서,,초록색저렙크립보다는,,주황색이상의고렙크립을주로사냥합니다.
영웅의레벨업속도는,,초반에크게타격을받거나,,실수로인해서//
본진에묶여있지만않다면,,웬만한타종족영웅보다는,,
초반이후교전시에,,1렙정도는위에있다고볼수있을겁니다.
2.교전시에,,최고를자랑하는몸빵.
크로2렙시에주로찍는,,스파이크드캐러페이스라는스킬이있습니다.
방어력상승효과+자신만의쏜즈오라라고보시면되는데요//
스텟이,,지능쪽과는거리가먼,,힘쪽으로짜여져있는크로에게.
패시브효과스킬은,,1스킬임페일보다,,더좋을수도있을거같습니다.
세컨데나라면,,회복스킬인데스코일,,
만약에세컨리치라면,,아머스킬로,,크로의생존률을더높일수있을거같네요.
(솔직히,,세컨데나가,,더괜찮을거라고생각합니다)
코일도있지만,,언데드의생명인,,기동력을올려주는,,오라를가지고있어서죠.
제가쓰다보니까,,제가쓰는선크로핀드긴하지만;
장점보다는,,단점이더많은거같네요.
솔직히,,선크로핀드는,,데데전or나엘전아니면,,
쓰기정말힘든전략입니다.
(나엘전도,,선워든or선데몬견제면낭뷁입니다.)
(선비마or선프문의사냥나엘이라면충분히가능하겠지만요.)
휴먼전에서는,,영웅킬이상당히힘들기때문에,,
마킹의렙이무한으로올라간다면,,감당해낼수없고,,,
휴먼의초반+중반찌르기를막기가너무어렵습니다.
(아메+마킹+라플+소서+스뷁조합;진짜어려워요-0-)
오크전이라면,,
초반부터피봅니다.뛰어다니는,,파셔+늑대나or윈드웍블마;
빠른홀업에서나오는세컨나가씨or칩튼의,,핀드끊어먹기를,,
막아내기가너무힘들구요.만약오크가,,와번빌드로가면,,
크로는하늘만봐야합니다.아무것도못하죠,,오브끼워주기전까지는//
초반찌르기도못가고;사냥도제대로못가는,,어정쩡한//
선데나를,,뽑는거만못한,,결과를낳을수도있기때문에//
휴먼+오크전에서는힘들거같습니다.
데드+나엘(비마or프문의,,사냥위주나엘)이라면가능할것도같네요.
새벽1시반이라,,대충적고빨리잘라고;두서없이막적었습니다.
잘못된부분있으면,,꼬리말달아주시면,,태클이라생각안하고,,
게임상에서,,혹은XP게시판에서,,더욱괜찮은,,
태클이적은글을,,쓸수있도록노력하겠습니다//
끝까지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