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나나입니다 ;;
오늘의 주제는
디바우어매직과 맞먹는사정거리를같고 있는 노바
노바를 가지고 있는 Lich~~ 입니다 ;;
선영웅을 리치로 할시에 후영웅의 선택에 따라
운영법이 달라지게 됩니다 ;;
잡담그만하궁 ;;
이제 본론으로 넘어갑니다 ..
후 데나 ...
리치를 하다보면 거의대부분 세컨을 데나로 하기 마련입니다.(다른븐들도계십니다..)
후 데나가 됫을경우 리치가 금광테러나 구울테러 혹은 일군 테러 정도로
맹활약할 정도나 사냥할정도 한 2- 3랩정도 됫을때 나오는편이 많습니다 ..
후데나의경우 치료 능력을 동원 리치를 살리는역활을하고 언홀리를 통해
부족한 리치와 구울 햏 ,핀드햏의 이동속 을 보축해줍니다 ;;
후데나를 했을경우 물론 .. 예외도 있습니다만. .
사냥 1-2 번정도하고 찌르기 들어가는 쪽이 좋습니다..
선리치 후데나는 데나라는것이 타종족한텐 코일이라는 막강한 공격력을
행사 할수 있지만 데데전에서는 피체우는역활밖에 못하기때문입니다 ..
그렇기때문에 후반 으로갈수록 선 리치 후 드레 나 선리치 후크레 한쪽의
화력에 밀리게 되어 경기가 기울어 지기 마련입니다 ..
후데나로 할경우 써드영웅은 될수 있으면 부치시는 쪽이 좋습니다 ..
써드로는 크로 , 드레를 추천합니다 ...
크로는 임펠과 , 벌레소환등 몸빵 + 혹은 상대방 에게 약간의 시간이나마
데미지를 더줄수 있습니다 ..
드레일경우 슬립이나 벰피로 인해 싸움을 유리하게 끌어갈수있고 ..
또한 캐웜을 이용해 적의 영웅들이나 유닛들에게 피해를줄수 있습니다 ..
후 드레
선리치 후드레일경우 슬립 보단 , 캐웜을 가시는 쪽이 많을꺼같습니다 ..
물론 화력언데드를 구사하기 위함입니다 ..
휴먼을상대로 장풍언데드를 쓰는분들도 꽤 되실거라 압니다 ..
그러나 데데 전 을할때 선 리치 후드레 를갓을경우 써드에 크로나
기타영웅들을 안붙일경우
화력에선강력하지만
적의 슬립이나 임펠에 붕신됩니다 ..
화력이란게 한게가 있기때문입니다 ..
그렇기에 후반에 자신이 적보다 랩이 안높은다음에야
상대방이 우위를 점합니다 ..
노바 , 캐웜 콤보는 노바나 캐웜 둘중에 하나만 재우거나 띄워도
파워를 상실합니다 ..
즉 노바따로들어가는 캐웜과 같이 들어가는 캐웜은 차이가 있습니다 .
따로들어갈경우 상대 유닛의 피를 20정도 더체워주거나 힐스 찢는 타이밍을
주기 때문입니다 ..
후드레를 했을경우 써드로 크로나 데나를추천합니다 ..
화력을 더강화시키고싶으면 크로 ...
영웅의 이속과 살리기를통한 싸움 이득과 엠신 을 노려보고 싶으신분들은
거침없이 .. 데나를 찍어 주시기 바랍니다 ...
언데로써는 원영웅이 한계가 있기때문에 ... (나엘의 워든같은 영웅이아니라서 ㅡ;...)
흠 다음 글로 넘어갑니다 ..
후 크로 ..
리치 , 크로 .. .둘다 화력 쪽에강한 영웅선택입니다 ..
사냥을 리치 로 하거나 리치로 금테러 , 일테러 , 굴 테러 등을 시행하여
시간이나 래법을한후 , 후에 크로를 1-2 랩정도 올려서
임펠과 , 노바를 사용하는
잘 사용하는 콤보 언데드 즉 화력언데드 일껍니다 ..
선 리치 후 크로는 여러 방면에서 쓰입니다 ..
적이 구울일시엔 녹여주는효과와 핀드일시엔 구울이 붙기전에 녹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노바를 작열시키고 임펠로 띄워서 시간을벌고 붙어서팹니다 ..
하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
둘다 마나가 없으면 쓸모가 없단 소립니다 ..
드레야 오오라가 잇으니 마나없어도 싸울만하고..
데나도 이속이 빠르니 마나없어도 틸만한대 ..
리치와 크로에겐 마나가없으면 속도가 가뜩이나느린대 더느려서
죽기 십상입니다 ..
이럴때앤. .. 상점에서 부츠나 , 혹은 써드로 데나를 추가하여
이동속도와 생명을 연장시키기 바랍니다 ..
일단 선리치 후크로에겐 적이 선드레일경우 한타에서 밀리면 후반에
어보미 ,디스가 뜨면 밀리기 마련입니다 ...
그렇기에 찌르기타이밍을 확실히 잡는게 승리 요인이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모든종족과 영웅선택도 마찬가지라고봅니다 ...
이상 글을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