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십니까
언제나 엽기적인 전략으로 연패횟수만 늘어가는 게릴라입니다 ㅡㅡ;;;
제가 항상 글을 쓰는 전략은 랜팀3:3인데 솔로 레더올리기도 힘든데 왜
3:3이냐는 분도 게시겠지만
솔로의 재미 만큼이나.
2:2의 재미 만큼
3:3도 그만의 매력이있지요. 단지 매너 안좋은 사람이 상대팀이나 우리팀에 있
으면 하기가 싫긴 하지만 가지 각색 전략에 여러 재미있는 광경등이 연출돼어
솔로보다 재미있다고 확신 합니당~
그렇다면 서론을 끝고
3:3팀 어렌지가 아닌 랜팀에서의 팁! 제가 연패횟수를 싸으며 모은 모든 전략
을 공개하지요~~~~
1.3:3랜팀에서는 꼭 악마 3영웅이 같추어지지 않아도 됀다?!
솔로에서는 영웅 킬용으로 악마 3영웅들을 뽑아내지만 어느 팀플 전이나
유닛을 먼저 다잡아주는게 중요 합니다.
생각 해보면 렙6데나 5렙리치 5렙 크로있다치드라도 3명으로 모인 인구수 100
이넘는 유닛들을 상대한다는 것은 마이크로 컨트롤이라도 불가능하죠
따라서 상황에 따라 핏로드,드레드로드,다레등을 생각해볼수 있습니다.
물론 팀원중 나엘이 있다면 선 비마로 견제를 생각해봐도 재미가 꽤 쏠쏠하죠
2.옵시추가는 필수!!
솔로에서는 영웅들과 구울을 위해 사용하는 옵시 이제 그의 희생정신으로 3:3
의 승리를 확정 짓습니다.
옵시의 에센트 블라이트 2초당 10의체력을 회복해주는 스킬 놀우드가 아닌이
상 파운틴 오브 헬스가 나온다는 보장이 없기에 옵시의 추가는 가장 중요합니
다.
특히나 인구수 100이상의 유닛들이 접전을 버리는 3:3에서는 옵시 3마리정도가
필수라고해도 자원 낭비는 아니죠
3.맵을 파악하고 견제라면 구울 평범하게 하려면 핀드를 선택하라.
가령 놀우드같은 견제가 심한 맵은 언데드가 잘못 핀드뽑았다간 바로 지지 나
옵니다. 이는곳 팀의 패배로 직결!
이런경우는 상대가 3영웅 초반견제가 온다 싶으면 바로 영웅은 드레드로드 선
스킬 슬립에 구울 체제 그리고 네룹타워 하나정도 만들면 됍니다. 그럼 그나마
피해는 줄이고 같은 팀원들이 와서 빨리 대처가 가능합니다. 가능하면 3여웅
왔을때 상대 영웅들이 죽는경우가 많죠 이렇게되면 그후엔 구울 체제에서 슬래
터 2개올리고 어보미 체제로 갑니다.
그리고 거리가 먼경우 상대가 견제가아닌 사냥을 한다 그러면 우리는 정석적
핀드체제에 약간 홀업 빨리가서 옵시추가를 빨리하는것이 최선책이죠
3:3은 6렙이 빨리돼므로 세컨을 드레드로드로 뽑아서 인페르노를 보는것도 괜
찮죠
4.크립트유닛만으로 부족, 슬래터와 탬플 활용을 생활화
솔직히 크립트에서 나오는 유닛들로는 팀플에서 확실한 조합이 안나옵니다.
구울은 후반가면 aoe에 녹구 핀드는 연사속도가 칩짱 없으면 거의......xx돼고
가골은 지상은 약하지 ㅡㅡ;;;
이렇때 쓰라고 네크로,밴쉬,고기차,어보미가 있죠
네크로와 밴쉬는 때에따라 구울이나 핀드에 조합해주면 최적의 조합이 나오져
본진 자원딸린다구요?
솔로와 같게 보지 마십시요 멀티지역은 팀원들이나 팀과 함께잡으면 안전히 멀
티가능입니다.
멀티없어도 핀드가 구울숫자줄이면됍니다. 어차피 후반가면 어보미 디스 조합
이 돼어 버리니 숫자적어도 됍니다.
네크로는 해골 마스터는 돼어있어야 하고 밴쉬는 커즈용으로만 써도 됍니다.
그리고 고기차........
제가 설명하는것도 약간 그런데 쓰기가 메지컬보다 껄끄럽죠 스플래시라는 것
때문에 아군에게 피해를 줄수도 있기에 하지만 디즈니 크라우드 업글을 하면
그 스플에 대한 죄(?)값은 어느정도 바줄수가 있죠 ㅡㅡ;;
그라운드어택 컨트롤 자신 있으시면 해보세요
이런 팁말고도 많이있지만 더쓰면 스크롤의 압박이 심할것같기에 이렇게 몇개
만 적습니다.
다음엔 3:3의 엽기적이면 실용성있는 전략을 선보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