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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agi
작성일 2004-07-06 17:36:15 KST 조회 1,427
제목
Step six. 중립 영웅의 가능성...
-비스트 마스터
장점
1.퀼비스트 물량의 압박
2.선데나 후비마 타워러쉬
3.vs나엘 전 유연한 운영가능
4.사파 언데드로 광렙사냥
5.궁극의 능력이 매우 뛰어남

단점
1.영웅킬 불가능
2.특별한 회복 수단의 부재

->선데나 후비마 타워러쉬 추천해드립니다.

vs휴먼 전을 제외한 모든 종족에게 타이밍만 잘 잡는다면 통합니다.

타이밍 상 리치보다 빠르게 나오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다크레인져
장점
1.사파언데드로 광렙사냥
2.타이밍 네크로맨서 효과 극대화
3.해골 군단 물량의 압박
4.상대방 매지컬 일정 시간 무력화
5.데스나이트 코일을 받음
6.궁극의 능력이 매우 뛰어남

단점
1.영웅킬 불가능
2.마나번에 극히 취약
3.디토네이트에 극히 취약

->해골 군단의 운영이 까다롭습니다. 게다가 vs나엘전에서는 해골 군단이

무력하지요. 시체가 많이 나오는 vs휴먼전에 아주 강력합니다.

특히 패멀 휴먼에게는 칼 타이밍 네크로맨서가 매우 강력합니다.

-핏 로드
장점
1.레인오브파이어로 피어싱 계열 유닛의 진형 혼란
2.vs 언데드전 구울 싸움에 극강
3.선데나 후핏로드 타워러쉬
4.데스나이트의 코일을 받음
5.궁극의 능력이 매우 뛰어남

단점
1.물렁살
2.충돌 범위가 큼
3.너무도 낮은 마나 보유량

->타워러쉬때 비마와 더불어 강력한 위력을 자랑합니다.
vs휴먼이나 vs 나엘때 진형 흔들기에는 크립트로드 버금가지요.
하지만 너무 마나 보유량이 적기 때문에 마나 포션 한개는 필수입니다.

-팬더런 브루 마스터
장점
1.vs 언데드전 구울 싸움에 극강
2.끊어먹기 가능
3.술 불 콤보의 강력함
4.궁극의 능력이 심하게 뛰어남

단점
1.특별한 회복 수단의 부재

->vs언데드전에 아주 강력함을 자랑하는 영웅입니다.
잘 뭉쳐서 싸우는 구울이나 가고일에게도 강력하구요.
핀드 끊어 먹기에도 드렁큰 헤이즈는 강력합니다.

-나가 씨 위치
장점
1.끊어먹기 가능
2.순간 엠신공 가능
3.나가씨 위치 타워러쉬 가능

단점
1.특별한 회복 수단의 부재
2.상대 유닛을 많이 끊어먹지 못하면 불리

->프로스트 애로우로 엠신공이나 초반 게임 끝내기가 가능합니다.
타워러쉬에도 매우 좋구요. 전 유닛이 타워에 근접한다면
그 유닛은 죽는다고 봐야겠지요.

-고블린 팅커
장점
1.물량의 압박

단점
1.특별한 회복 수단의 부재

->밑에 분께서 써주신 대로 vs 나엘전에 초반 러쉬가 가능합니다.
포켓 팩토리가 초반에는 매우 강력하거든요.

대부분 타워러쉬와 초반러쉬에 관한 글이네요.

할 수 없습니다. 중립 영웅을 운영하는 경우에는 코일의 회복력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후반에 갈수록 영웅킬을 잘 당합니다.

그러나 상대와 러쉬 거리가 가깝다면 매우 강력한 영웅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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