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뭘 보는가?
작성일 2004-07-30 12:00:30 KST 조회 1,347
제목
언데 초반 때려잡기.(제가 자주 하는 것.)
이찌보면 쉬울지 모르지만... 먼저 알터와 지구라트 를 금광사이로 010 모양으로 짓고 상점을 빨리 짓습니다. 최대한 빨리 해야합니다.

그리고 특공조를 조직할 에컬라이트를 2~3마리를 뽑습니다. 그리고 크립을 짓
고 구울을 최대한 뽑고 나무를 캐게 합니다.

아! 영웅은 드레드로드. 아니면 취향따라 데스나이트를 해도 됩니다.

전드레드로드를 써서.. 드레드로드를 중심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드레드로드가 뽑혔으면 툼오브 엘릭스(상점)에서 네크로멘서 막대를 구입합니다.

알겠지만 이 아이템은 시체에서 2마리(?)의 해골전사들을 소환합니다. 이제 미리 특공대로 조직된 에컬라이트 2~3마리를 적진으로 드레드로드와 같이 가야합니다.

적진 바로앞으로 갔다면 에컬라이트를 선두로 보내고 드레드로드는 최대한 체력이 따르지 않아야합니다.

그러면 적은 왠놈이냐 하며 유닛을 데리고 공격을 시도 할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본진에 보면 구울은 6~7기 정도 되어있을것입니다.

빨리 본진을 단계업 시키시고 구울을 적의 앞마당 쪽으로 보냅니다. 그때 쯤이 면 에컬라이트한마리는 죽어있을것입니다.

그때 네크로멘서 막대를 사용합니다. 최대 4번 할수 있으니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이윽고 해골전사가 나왔으면 체력이 적은 에컬라이트를 살짝 뒤로 밀려주고 공격을 합니다.

이때 다시 해골을 소환하고 드레드로드로 슬립을 적 유닛에게 걸어줍니다. 체력이 거의 없는 녀석에게 말이죠, 그러면 적의 유닛이 죽고 다시 해골을 소환해줍니다. 그러면 일꾼은 다 죽고 해골병사 6마리정도는 있을 것입니다.

슬립을 걸어주고 m신공으로 적의 유닛을 하나씩 잡아줍니다.
꼭 명심할것은 영웅이 적의 공격의 거의 받지 않게 컨트롤을 해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때 쯤이면 적의 게이머는 남은 몇안되는 유닛과 영웅으로 올것입니다. 이때 쯤이면 해골병사는 2~3마리 정도는 남아있을것입니다.

이때 적의 앞마당에 둔 구울 6~8기에게 공격 명령을 내립니다. 미리 더 구울을 본진에 뽑아놓은 게이머라면 구울들이 다 죽었거나 후퇴했더라도 상대방은 엄청난 정신적 타격과 유닛손실로 우왕좌왕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다음 6~8기의 구울로 적을 공격합니다, 그러면 적의 영웅이 왔다갔다 하며 공격을 하고 있을것입니다.

그때쯤이면 드레드로드는 렙 2~3정도 되어있을것입니다. 렙1때는 슬립 렙2가 되면 뱀파오라를 올려주고 렙3 슬립을 찍습니다.

캐리온스웜을 왜 않하냐면 캐리온 스웜은 마나를 많이 소비합니다. 이 기술을 슬립을 많이 써야하므로 케리온 스웜은 가급적 올리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적의 영웅을 슬립을 겁니다. 그다음 둘러싸 집중공격을 해줍니다. 이젠 적들은 유닛이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본진에 구울을 더 뽑았다면 본진에 모아둔 유닛으로 총공격을 합니다. 그러면 적은 빠른 초반에 격퇴할수 있을겁니다.

이 전략을 100%성공 시킬려면

1. 영웅체력이 연한녹색 이하가 되어서는 않됩니다.

2. 때를 맞춰 본진의 구울을 적의 앞마당에 놓습니다. 잊어버리고 영웅과 해골전사로만 설치다간 당연히 역으로 자신이 충격을 먹고 퇴각할수 있습니다.

3.싸우는 와중에도 테크트리를 빨리 올려줍니다. 힘들수도 있겠지만 적에게 만약 패하여 후퇴하여도 다시 힘을 모으로 쳐들어가 몇않되는 적을 쳐부술수 있습니다.

이것만 기억해두세용~~^^ 이만 아직은 언데로써 부족한 '뭘보는가?' 였습니당.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