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귀차니즘의 화신이라 할만한 인간인지라
스샷을 안 잡습니다.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고,
트메 사냥 어떻게들 도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설마하니 본진 옆 놀 형제 안 잡고 가시는 분은 없을테니 거기는 패스하고 이제 다음 사냥터가 문제가 되겠지요.
퍼지가 걸리다만 철퇴비스무리한 물건을 앞뒤로 건들대며 흔드는 놀뭐시기와 곱추같이 휜등을 자랑처럼 으쓱거리는 놀오버시어가 나뒹구는 터번너머 개울 건너 숲가 작게파인 곳을 가는 분도 있겠고, 밑없는 치마속의 주인공 애콜의 때아닌 유혹에 넘어가 오거마기의 붉은 광채와 트롤트랩퍼의 그물을 가르고 헌터스골드마인을 세우러 가는 분도 있겠으며, 인생은 깡이라는 미명 하에 소수 구울로 과감하게 타스타팅포인트로 향하는 분도 계시겠습니다.(가능한 모든 사냥터를 언급하고자 하였으나 역시나 귀차니즘)
그러나, 당신에게 만약 단 다섯기의 구울과 한 명의 영웅이 주어진다면 어디를 향하겠습니까?
가장 무난한 놀뭐시기 2형제와 오버시어를 잡으러? 아니면 해골의 힘을 빌어 좀 더 강한 크립을?
방도야 수 없이 많고 갈 수 있는 사냥터야 발에 걸리는 모래알처럼 많겠습니다만, 저로서는 특별히 고블린상점을 추천합니다. 개나소나 유닛 조금만 있으면 다 잡는 사냥터긴 합니다만, 초반엔 언데처럼 사냥할 시간을 벌긴 힘들지요. 오크전은 예외이긴 합니다만, 뭐 전 종족에 통해야만 쓸모있는건 아니니깐요.
간단한 사냥팁을 말씀드리자면, 데나로 선타쳐서 트롤 몸빵하고 오거는 구울로 몸빵. 정말 간단하지 않습니까. 가끔 데나 오거 타겟팅풀다 정신나간 트롤이 데나 타겟팅을 풀고 구울을 쳐서 코일 한 방정도가 소모되는 경우를 제외하면 데나 체 350 이상 유지, 구울 체 노랑 이상 유지 가능합니다.
사냥 들어가기 전에 궁극의 시체파먹기를 개발 눌러주면 사냥 끝내고 시체 먹고 다시 고블 상점 사냥이 가능하나... 타이밍이 날런지요. 가끔은 나기도 합니다만 적 본진 앞에 상점이 걸리는 경우도 있으니 낭패지요.
하지만 그 곳 사냥이 끝난다면 구울은 최소 7~8기에 해골도 2기이상 있을 터이니 스타팅을 제외한 전 크립이 사냥 가능하기에 별 상관은... 있으련가.
트메 걸리셨을 때 삼삼하면 한 번 해보시는 것도 바람직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것도 삼삼하다 하시면 데나, 굴 7기로 스타팅포인트를 점령해보시는 것도... 해골완드는 물론 빼구요 -_-
ps. 새 래더 시스템... 적응 안 되는 군요. 새로 아이디를 만들어서 9연승을 할동안 20렙 이하론 걸리질 않고, 10판 째엔 40렙 님이 걸리더군요... 프베에서 아예 박혀 살다 정배 잠깐잠깐하니 정신이 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