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제네
작성일 2004-10-17 17:47:39 KST 조회 2,520
제목
* 실험후 다시 올립니다 * 고정관념탈피하기 - 초반핀드빌드
3구울이 아니라

2구울로 했을때

과연 크립트-야드-알타-지구랏이 핀드가

얼마나 느려지는가...실험을 해보았습니다.


결론은 내리면 상점을 지을 경우와

상점을 안지을 경우로 나뉘어진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1. 상점을 안 지을 경우

크립트-야드-알타-지구랏보다

그냥 정석 크립트-야드-지구랏-알타가

거미가 금 150 모이는 시간만큼 빨리 나오고

데나가 금 150 모이는 시간만큼 늦게 나옵니다.

따라서 정석 크립트-야드-지구랏-알타가

물흐르듯 좋은 빌드입니다.


2. 상점을 지을 경우

--- 잘 읽어주세요

상점을 짓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크립트-야드-알타-지구랏을 쓰면

역시 첫핀드가 느려집니다만...

금 255때 지구랏이 완성되서 핀드를 뽑을수 있습니다.



****

핀드는 금 40 만큼 늦게 나오고

데나는 금 110 만큼 빨리 나옵니다.

(알타가 완성되고 지구랏이 금 40이 더모이고 완성되기 때문에

****

몇번이나 해보았습니다만

데나가 타오는 타이밍에 핀드 2기와 상점이 갖춰지고요

(정확히 말하자면 데나가 나와서 해골완드를

사면 그때 2번째 핀드가 나옵니다)

크립트-야드-지구랏-알타를 썼을 때보다

그 타이밍은 금 110만큼 빠릅니다.


상점을 지을 경우의 결과 다시 정리...


1. 정석 크립트-야드-지구랏-알타-상점

데나가 나올때 : 데나+핀드 2.2+상점 ( 금 110만큼 느린 타이밍 )


2. 크립트-야드-알타-지구랏-상점

데나가 나올때 : 데나+핀드2+상점 (금 110만큼 빠른 타이밍)


그리고 확실한 것은 해골완드를 삼으로 인해

돈이 빡빡해 짐으로

크립트-야드-지구랏-알타를 쓸때 생기는 딜레이로 인해

생산시간에 비해 돈이 남거나 하는 그런 일은 절대 없었습니다.


결국에 장기적인 관점으로 봤을때 핀드는 비슷한 시간대에

비슷하게 나오고 (첫번쨰 핀드는 금 40만큼 느리게 나오게

되지만 3,4번째 핀드부터 그 딜레이 차가 거의 사라집니다)

데나는 금 110만큼 빠르게 나오게 된단 말이죠.



물론 데나가 금 110 빠르게 나와도

실효성은 약간 떨어집니다 그 이유는

데나가 나왔을 경우 금이 115이라 해골완드를

바로 살 수 없기 떄문입니다. 따라서

금이 155될때까지 기다린다 쳤을때

사냥출발시각에 금 40의 딜레이를

계산해 줘야 합니다. 따라서 다시 정리하자면

******

크립트-야드-알타-지구랏-상점을 썼을때

정석 크립트-야드-지구랏-알타-상점을 쓰는 것보다

첫번째 핀드는 금 40만큼 느려지고

사냥 출발 시각은 금 70만큼 빨라진다

세번째 핀드부터는 생산시간이 비슷해진다 (아까 금 40에 의한

딜레이가 사라진다)

(사냥 출발시 두 빌드 다 똑같이 핀드 2기+해골완드가 있는 상태)

******



크립트-야드-알타-지구랏 한번 써보시고

리플 부탁드립니다...


p.s - 정확한 빌드는

크립트-야드-알타-지구랏-상점-구울-핀드-지구랏-핀드-... 입니다

두번째 지구랏은 절대 막히지 않거나 금 10 정도 막힙니다.


p.s.2 - 상점을 지을때 크립트-야드-알타-지구랏을 써서

핀드가 금 40 만큼 늦게 나오는것보다 데나가 금 110만큼

빨리 나오는 것이 또 중요한 이유는 모두 데나 나오기 전에

애콜 한마리쯤 간만의 차로 잡혀보신적 있을 겁니다..그것도

조금더 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p.s.3- 사냥 출발 시각을 금 70만큼이 아니라

금 110만큼 빠르게 해골완드 사고 나가시려면

세번째 핀드 예약하지 마시고 데나 나오자마자

바로 해골완드 사서 가시면 되겠죠?

단 세번째 핀드는 금 40만큼 막히죠

(<---- 아까 딜레이 40에 또 40이 더해지는 게 아니라

해골완드 삼으로 돈이 빡빡해지는 타이밍이라

정석 빌드와의 갭이 사라져서 세번째 핀드부터

정석빌드와의 핀드생산 타임 차이가 없어져야 하는데

핀드예약보다 해골완드를 우선 사서

사냥시간을 더 빠르게 함으로서 그냥

세번째까지 핀드생산 딜레이 40을 안고 가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마 네번째 핀드부터는 이 딜레이도 사라질 겁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