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우선 오크 유저인거 밝힙니다.
그 때문의 언데드의 입장에 대해 약합니다.
단지, 당해본 오크입장에서의 황당함을 말해봅니다.
선대나 후다래 와 핀드+디스 입니다.
정말로 오크의 취약점을 노리는 전략인데,
1.초반부터 후반까지 그다지 소환물 디스펠에 강하지 않은 오크라는점.
2.오크는 후반 스카이가 약하다는 점.
즉 디스가 방2업이 되면, 벳라의 컨콕이 그다지 무섭지도 않다는점.
을 노리고 삐집고 해치고 소금 뿌리는 전략입니다.
빌드야 후 중립 영웅이니 그냥 핀드 빌드입니다.
업글은 크리쳐 방2업 우선일수 있겠죠.(오크에게만이지만,)
찌르는 타이밍은 다래3랩 되자마자 입니다.
알수 없게 다래가 가장 강한 타이밍입니다.
다래는 라이프 드레인 그 딴거 않찍습니다.
데나 코일만 믿고 1랩 사일과, 2랩 해골을 찍습니다.
사일의 가치는 오크의 스킬쇼의 시간을 늦추는데 있습니다.
체라는 맞아준다 하더라도, 쇼크웨이브나 워스폼프는 맞아주지 않게 합시다.
블마 튀어나왔다가, 그대로 알타로 날라갈수도 있습니다.
쉐헌에게 있어서 제1순위 헥스 대상은 데나입니다.
우선 다래는 작아서 핀드 사이에 숨어 있으면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만나자 마자 데나가 헥스 당하는건 그렇다 치고 이 이후
세헌은 가능한 닥쳐! 이후 핀드 일점사+코일빨로 죽여버리는게 좋습니다.
데나는 4랩이 되는순간 2랩코일과 1랩 팩트 1랩 오오라 를 찍습니다.
다래 3랩이므로, 해골막대기의 해골이 아닌, 2랩 다크미니언을 도시락으로 씁니다.
만피 290으로 알고 있습니다. 1랩 팩트로 데나는 290 피가 생깁니다.
핀드다수+옵시2개 만으로도 오크를 밀수 있는 타이밍이 생깁니다.
옵시는 반대로 써줍니다. 마나 리젠을 패시브로 찍고 힐은 찍어서 해줍니다.
데나 코일이 있으므로, 일점사가 불가능 할뿐만 아니라,
데나 일점사도 힐+피290짜리 도시락으로 해결이 됩니다.
언데드가 멀티를 가져가는 타이밍도 다래 추가이후 사기스럽게 생깁니다.
시기적으로 2번쩨 홀업 끝나고 가방업하고, 일꾼 좀 뽑고, 이러면,
멀티 타이밍 잡을수 있습니다. 추가 일꾼을 하나만 뽑고, 멀티는 먼저 가져두고 체광은 3홀업 이후에 일꾼 4명 추가해서 나중에 해도 됩니다.
교전시 몸빵은 해골이 한다는 마음으로,
가방 업글 이후 리젠되는 해골막대기 꼬박꼬박 핀드가 사서 다래에게 상납합니다.
이후 해골 막개기 돌려쓰면, 많은수의 해골을 볼수 있습니다.
샤먼의 퍼지고, 설렁탕의 디스인첸이고,
오크입장에서 계속 계속 튀어나오는 해골을 보면 욕이 나옵니다.
상대가 마나가 좀 있는 설렁탕을 보유시 디스 인첸트 자리 잡는 시간을 따져보면, 튀어나온 다크 미니언을 바로 팩트하는것도 손해는 아닙니다.
거기다가 해골이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샤먼 컨트롤과 영웅컨트롤을 다해주어야 하는 오크는 무진장 피곤해집니다.
옵시는 피가 달아갈때 쯤 디소로 바꿔주고 코일로 호~해줍시다.
여튼 오빠 코일은 약코일입니다.
이후 마나먹고 디스변환 마나먹고 디스변환
신공으로 오크에게 캐 사 기! 소리를 들을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쓰고서도, 오크 유저인 내가 왜 이걸 쓰고 있는지 의문이 듭니다.
그러니까! 제발 설렁탕 디스인첸트좀 마나량 줄어달란 말야!
범위 줄여도 된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