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플에서 나엘은 초반 헌트아쳐+비마,나가씨,워든 등등 영웅을 고용하거나 자신의 영웅으로 아주 강력하다고 할수있져.
또, 언데+나엘, 오크+나엘, 휴먼+나엘, 나엘+나엘 어떤 종족과 팀을 이루더라도
디토와 문웰 초반 헌트리스,아쳐 조합은 초반 최강임은 아실겁니다.
그러나 상대팀이 휴+나 조합이라든가 휴+오 조합이라면 초반에 끝내기 힘들죠.
중반에 가면 휴먼 2매지 콤보에 그동안 모아둔 헌트리스 아쳐 한번에 무너집니다. 콤보피하더라도 진형이 흩어져서 상당히 불리한 전투를 할수밖에 없져.
이때 다레가 있으면 잠시나마 콤보를 무력화 할수있읍니다.
초반에 첫스킬은 블랙에로 아시다 시피 블랙에로 마고서 정확한 시간은 모르지만 몹클릭해보면 블랙에로 표시있을때 죽으면 다크미니언으로 변함니다.
사냥하실때 렙2정도 되는 몹을 헌트리스와 일점사 해주시면 쉽게 해골이 소환되져. 초반 사냥이나 견제는 해골 헌트리스 위습이면 충분히 커버합니다.
마나소모량도 적어서 오토로 해놓고 써도 지장없고여.
2렙되면 사일런스를 찍어줍니다. 초반에 견제가 오던 사냥을 하던 팀플이기
때문에 3렙까지는 어렵지 않게 올릴수 있는데. 일단 스킬을 찍지말고
이때 휴먼 진형으로 찌르기를 한번들어가봅니다. 대충 3렙 2칼라 찌르기 들어갈때 쯤이면 휴먼이 세컨을 뽑고있던가 이미 나와있어도 1렙이겠져 블마라면 보이는 즉시 사일런스를 2렙찍고 사일런스 먹여주고 싸워줍니다.
물론 2렙 블랙에로도 좋긴하지만 어짜피 제전략에서 다랙는 사일런스가 포인트니까^^;;
치고박고 하다보면 다래가 5렙되겠져 이때는 블랙에로를 3렙찍어주는게 좋읍니다. 3렙 해골 장난아닙니다.
6렙은 당연히 참이겠죠. 세컨영웅은 취향에 맞게 뽑아주시면 되고요..
팀플하다가 2매지 콤보에 노이로제 걸려서 몇번써봤는데 의외로 효과 좋더군요. 그러나 다래도 필수로 힐포 무포등은 항상 구비하는게 좋읍니다. 일단 언데드니까 코일않먹어서 언데 만나자 마자 영웅킬당하거나 하지는 않읍니다만.
항상 맨후방에 있는게 좋읍니다. 후방에 있어도 사일런스 사거리가 90이라서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없읍니다.
뭐 고수들을 2매지 디토를 기가 막히게 해서 무력화 시킬수도 있고 영웅킬로 해도되겠지만 초보분들이 쓰기에 좋을것 같네여. 별로 컨트롤도 필요없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