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쓰리에로우가 뭐가 좋다는거죠..??
유닛 맞을떄마다 뎀지추가에 유닛결빙되구 죽어서 미니언
나오는게.. 대체 뭐가 좋다는건지. 여러번 저두 해봤슴니다만.
일점사해봤자 체력만은 유닛이나 방어업 잘된 유닛한테 그렇게
강한힘을 주는거 같지 않던데요..? 떙아처 상대로는 좋다 생각했슴니다만..
떙아처 일점사 덱스영웅 인트영웅 체력엄는데 순식간. 임니다..
몸빵 깔영웅도 엄꾸.. 미니언 해봤짜 체력두 별루라서 나오자마자
뼈만 남아있구.. 제가 쓰리에로우를 사용 못하는 것 일수도 있지만..
다른 분들이 글쓴그대로 일점사해서 미니언 만들고 커버할려했지만
그런트같은 몸좋은 유닛에게는 쉽게 밀리던데요.. 글구 나엘같은 경우는
이 영웅들 열렙하지 않으면 아무쓸모 없는일이기 때문에 아처꾸준히
않뽑으면 열렙 느려지구.. 이터니티 빠릴가서 곰탱이 뽑을려면
시간늦구.. 헌트로하자니 몸빵두 않되구.. 상대 체제 맞추지
않고 이 빌드쓴 제 잘못도 이씀니다만.. 영웅 선택은 다양함니다만..
전 그래두 아직두 카리스마 데몬이 젤 좋슴니다 ^-^;; 클레식시절에 마나번
사정거리랑 길구1렙에 마나 100이였나.. 150이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깍았을떄.. 사기소리듣구 건물러쉬에
다가 올드라 체제만 갖춰지면 정말 강력했는데.. 멀티타이밍도 그떄는 데몬의
강력함?? 땜시 자유롭게 가질수도 있구 으하.. 나엘vs휴먼전 정말 생각나네..
문웰 몇개만 지어놓으면 초반겐세이 구울 마니와도 혼자막았다던 기억
이.. 근데 어느세 말하던중 이상한곳으로 말이 딴데로 세었눼..
에구 암튼 이글 보구 제가 어떤 점에서 이쓰리에로우를 잘못 사용한거
같은지 지적좀..
쓰리에로우는 걍 재미인가요..?